포스트 말론 반전 화제
아이유 포스말론 맞팔한 사연
포스트 말론 수지 영상에 좋아요~

포스트 말론 화제 이유는?...아이유 사로잡은 반전 화제 속 색다른 눈길, 수지 영상 좋아요까지

온라인 커뮤니티

 포스트 말론이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일 올리며 화제를 모은가운데 그의 반전 모습이 관심 집중이다.

최근 주요 언론을 통해 포스트 말론 관련 보도가 이어지며 궁금증이 확산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미녀 여가수 사로잡은 포스트 말론 한 장의 사진”이란 제목의 글과 사진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시판 속 이미지는 포스트 말론의 팬클럽 사이트에 게재된 색다른 사진으로, 해당 모습의 그는 평소의 이미지와는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 남성미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지 인스타그램

한편 수지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패션 의류 광고 현장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수지는 춤을 추는 듯한 워킹을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의 유쾌하고 밝은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며 해당 영상의 조회수는 310만을 넘었고 '좋아요'도 100만여개가 달렸다.

이 가운데 포스트 말론도 '좋아요'를 눌렀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국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튜브 원더케이 캡처

앞서 포스트 말론은 지난해에도 아이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후 아이유가 올리는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있다. 이에 대해 아이유는 한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동생에게 자랑하기 위해 '맞팔'했다"고 밝혀 큰 화제를 낳았다.

포스트 말론은 록, 힙합, 포크 등 장르를 오가는 음악성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 독특한 음색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발매한 정규 앨범 ‘헐리우드 블리딩’은 미국 내 2019년 앨범 발매량 1위를 차지하고, 빌보드 차트를 장악했다.

 

--

포스트 말론 화제 이유는?...아이유 사로잡은 반전 화제 속 색다른 눈길, 수지 영상 좋아요까지

포스트 말론 반전 화제 
아이유 포스말론 맞팔한 사연
포스트 말론 수지 영상에 좋아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