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뜨뜨뜨와 에일리
연예인들도 챙겨봐
뜨뜨뜨뜨, 연예인들의 연예인

뜨뜨뜨뜨 대체 누구길래... 에일리와 무슨 사이야? '연예인들도 챙겨본다는 bj 뜨뜨뜨뜨 방송'

'뜨뜨뜨뜨'가 20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뜨뜨뜨뜨'는 오버워치 전 프로게이머로 현재 배틀그라운드 위주의 게임 콘텐츠를 진행 중이다. 특히 '아이돌 외모'로 게임 실력 뿐 아니라 매너 있는 행동으로 많은 여성 팬을 보유하고 있다.

이처럼 '뜨뜨뜨뜨'가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바로 가수 에일리 때문.

에일리는 지난 19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프리카TV 방송 캡처를 게재했다. 캡쳐된 사진에 BJ 뜨뜨뜨뜨가 게임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에일리는 “저희 한 번 밤새도록 같이 돌려봐요, 일주일 스케줄 비워둘게요”라고 덧붙여 팬심을 드러냈다.

앞서 에일리는 자신의 유튜브 영상을 통해 “배그(배틀그라운드)를 한 지 3년이 되어간다”고 말하며 “유튜브를 많이 봤는데 뜨뜨뜨뜨님 영상 많이 봤다”고 언급한 바 있다. 또한 과거 ‘서든어택’에 ‘에일리 캐릭터’ 출시에도 참여하며 “심심할 때 게임을 한다”고 말해 게임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BJ 뜨뜨뜨뜨는 에일리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BJ 뜨뜨뜨뜨 영상을 자주 본다"라고 자신을 언급하는 영상을 보며 "보셨죠? 제가 첫 번째로 나오는 거"라며 기쁨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후 에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BJ 뜨뜨뜨뜨의 방송화면 캡처 사진과 함께 “나도 켜야하나”라고 게재했다. BJ 뜨뜨뜨뜨는 생방송 도중 에일리에게 “부담스럽지 않다면 함께 게임을 할 수 있겠냐”라고 묻자 에일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 부담스럽다”고 답해 럽스타그램이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고 있다.

한편 뜨뜨뜨뜨는 1995년생으로 올해 26살이다. 뜨뜨뜨뜨 153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비와이는 과거 인터뷰 영상에서 "자주 보는 배틀그라운드 채널이 있냐"라는 질문에 가장 먼저 "뜨뜨뜨뜨"라고 대답하기도 했다. 

김예은 대학생 기자 admin@ggilbo.com

 

--

뜨뜨뜨뜨 대체 누구길래... 에일리와 무슨 사이야? '연예인들도 챙겨본다는 bj 뜨뜨뜨뜨 방송'

뜨뜨뜨뜨와 에일리
연예인들도 챙겨봐
뜨뜨뜨뜨, 연예인들의 연예인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