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버스로 하루만에 즐기는 여행!
셔틀버스로 강원도를?
강원도로 떠나는 낭만여행!

당일치기로 떠나는 고성 여행

출처 - 낭만고성여행에서 제공

강원도 고성 여행플랫폼에서는 2030에게 관심이 높은 수제맥주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당일치기 강원도 브루어리(양조자)투어를 오픈하였다.

이번 브루어리 투어는 고성 문베어 브루어리 투어와 탭하우스 이용, 속초 크래프트루트 탭하우스 이용, 서울과 고성 간 왕복 셔틀 버스 그리고 강원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등을 포함하여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이다. 이는 맥덕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하는 여행상품으로 많은 기대가 되어진다.

서울 종합운동장에서 매주 일요일 오전 8시에 버스를 타고 강원도 고성으로 출발하여 문베어 크루잉, 크래프트 루트를 방문하는 양조장 투어와 맛있는 점심과 저녁식사를 제공해주는 당일치기 여행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브루어리

첫 번째로 방문하는 곳은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문베어 브루잉이며, 이곳에서는 전문적인 양조장 투어 설명 프로그램은 물론 탭하우스도 운영하고 있다. 고성의 지하 200m에서 찾은 화강 암반수의 물로 만든 수제 맥주를 마시며 천천히 둘러 볼 수가 있다.

출처 - 낭만고성여행에서 제공

두 번째 브루어리

두번째 코스는 예능 프로그램 알쓸신잡에 나온 장소로 유명세를 달리고 있는 크래프트 루트이며 속초를 상징하는 갯배, 동명항, 청초호등의 명칭을 사용한 여러 스타일의 맥주를 선보이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신선한 맥주를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출처 - 낭만고성여행에서 제공

이러한 코스들 말고도 이동 중 고성의 아야진해변에서 맑은 바다를 산책할 수 있는 시간까지 코스에 포함되어 있다. 맥주를 막 관심을 갖기 시작한 사람들부터, 맥주를 사랑하는 맥덕들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강원도 브루어리 투어는 매우 매력적인 여행 중 하나이다.

‘낭만여행고성’의 김현기 과장은 "최근, 수제 맥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지만 수제맥주 특성상 서울 외 지역에 위치하고 있기에 고객들이 방문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에 서울 - 고성 간 셔틀버스를 통해 누구나 쉽게 고성과 속초의 수제맥주 브루어리를 손쉽게 방문할 수 있고 맥주를 마시고 운전해야 하는 어려움도 해결 할 수 있는 이색적인 여행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서울과 강원도를 오가는 당일치기 브루어리 투어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