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남편구속후 근황은?
김나영 남편 구속과 이혼...근황까지
박한별 남편 사건이후 제주도살이

이태임 근황부터 남편 구속까지, 은퇴전 남겼던 SNS 발언들 재조명...김나영, 박한별 배우자들 관심집중

tvN

 이태임이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그의 근황이 관심 집중이다.

20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자취를 감춘 스타에 대해 다뤘고, 이 가운데 지난 2018년 3월 19일 돌연 은퇴 선언을 했던 이태임이 언급됐다.

이태임은 지난 2018년 연상의 M&A 사업가와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임신 중이라고 발표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은퇴 후 포털사이트 프로필까지 삭제하며 조용한 삶을 살던 이태임은 2018년 9월 아들을 출산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또 한 번 세간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그러던 중 지난해 7월 이태임의 남편이 억대 주식 사기 혐의로 구속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태임의 남편은 2014년경 B기업의 주주들에게 '주가 부양을 위해 시세조종을 해주겠다'며 그 대가로 거액을 편취한 혐의로 2018년 3월 구속기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태임의 은퇴 선언 시기와 남편의 구속기소 된 시기가 비슷한 게 알려지면서 또 한 번 논란을 빚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 기자는 이태임의 근황에 대해 "남편이 구속된 상황이라 홀로 육아를 하며 힘들게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또 다른 출연진인 안진용 문화일보 문화부 기자는 “(이태임 씨가) 은퇴 당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다’고 했는데, 실제로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것”이라며 “현재는 육아에만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추측했다.

최정아 스포츠월드 연예문화부 기자는 “언젠가부터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우울증이 심해졌다고 한다”며 “마음이 아팠기 때문에 육아라는 게 절대 쉬운 게 아니지만, 힘들었던 생활에서 자신이 도망갈 수 있는 도피처라고 생각했던 것 같다”고 했다.

이태임 인스타그램

이 가운데 이태임이 은퇴할 당시 남겼던 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그는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다. 이제 평범한 삶으로 돌아가려고 한다"는 말을남겨 팬들을 안타깝게 했으며 또 팬들에게는 "그 동안 저를 사랑해줬던 분들을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김나영 인스타그램

한편 이태임뿐만아니라 배우자들이 범죄에 연류되면서 고통을 받았던 스타들이 있다.

지난해 11월 방송인 김나영(38) 남편 B(47) 씨가 부당이득 혐의로 구속된 사실이 알려졌다. 경기 하남경찰서는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위반 및 도박개장 혐의로 B씨 일당을 구속하고 검찰에 넘겼다.

B 씨는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지 않은 불법 선물옵션 업체를 운영하면서 1년간 모두 590억 원을 투자 받아 약 223억 원 상당의 부당이득을 취득한 혐의다.

남편의 구속 사실이 알려지자 김나영은 발 빠르게 사과하고 이혼을 선언했다.

당시 김나영은 “남편을 만나 결혼까지 하는 동안 남편의 직업에 대해 아는 것은 거의 없었다. 이런 나쁜 일에 연루되었을 거라고는 상상조차 못했다. 당혹스럽고 괴롭다”는 심경을 전했다. 이어 지난 1월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면서 "믿었던 남편과 신뢰가 깨져 더 이상 함께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한다"고 새 각오를 다졌다.

현재 김나영은 자녀들과 함께 생활하고 있으며 유튜브와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박한별 인스타그램

배우 박한별(35) 또한 남편의 범죄 연루 의혹으로 이미지가 망가진 연예인이다. 박한별은 남편 전 유리홀딩스 전 대표 유인석(35)씨가 버닝썬 사건의 장본인으로 지목되자 참고인 신분으로 경찰 조사도 받았다.

박한별은 남편을 위해 A4용지 3장 분량의 자필 탄원서를 재판부에 제출했다고 전했다. 박한별은 이 탄원서에 "제 남편은 이 상황을 회피하거나 도주할 생각이 전혀 없다. 불구속 상태에서 계속해서 충실히 조사받을 것을 한 가정의 아내로서 약속드린다"는 내용을 작성했다고 알려져 지판을 받았다. 아울러 출연 중인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서 하차해야 한다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빗발쳤지만 "극의 흐름이 깨지지않게 ‘마리’의 인생을 잘 그려내는것이 저의 의무이기에 저는 물론, 드라마관련 모든분들도 이와같은 생각으로 힘들어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자 책임감있게 촬영하고 있다"며 꿋꿋하게 마무리했다.

박한별은 유인석이 앞서 10번이 넘는 경찰 조사에 성실히 출석했다는 점과 어린 자녀의 아버지라는 점 등을 강조했다고 전한다. 유인석과 결혼한 박한별은 지난 해 4월 아들을 출산했다. 

유인석씨는 같은 사건으로 연예계에서 퇴출된 승리(28·이승현)와 함께 버닝썬을 둘러싼 다양한 범죄 혐의를 받는다. 유인석씨는 승리와 함께 버닝썬 자금 5억7000만원을 횡령했으며 성매매 알선 혐의도 받고 있다.

박한별 인스타그램

박한별은 현재 제주도에서 남편, 자녀와 함께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한별 가족은 약 10개월 전부터 제주도에서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클럽 버닝썬과 관련된 각종 의혹에 휩싸인 남편으로 인해 적잖이 마음 고생을 한 박한별은 제주도에서 안정을 찾아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그러나 활동 복귀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특별한 입장이 없는 상태다.

 

--

이태임 근황부터 남편 구속까지, 은퇴전 남겼던 SNS 발언들 재조명...김나영, 박한별 배우자들 관심집중

이태임 남편구속후 근황은?
김나영 남편 구속과 이혼...근황까지
박한별 남편 사건이후 제주도살이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