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홀대 논란
소속사 "사과말씀드린다"
뽕숭아학당 임영웅 결혼 조언 받은 이유는?

임영웅 홀대 논란 사과 "정식으로 사과말씀드린다"....뽕숭아학당서 결혼조언받은 이유는?

임영웅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에서 1등한 임영웅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를 24시간 볼 수 있는 방법이 관심 집중이다.

뉴에라는 20일 공식 팬 카페에 긴 글을 올려 그간 제기된 '임영웅 홀대설'을 해명했다. 뉴에라는 "우선 임영웅 님과 임영웅 님의 팬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인스타그램 운영에 있어서 미숙함이 있었다. 또한 실수에 대한 조치를 취함에 있어서 팬분들의 마음을 정확하게 헤아리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 정식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알렸다.

뉴에라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해시태그를 잘못 표기한 건 업무자의 실수이며 △TBS 라디오 현장 사진이 없었던 것은 방송사 관리와 통제를 따라야 하는 상황 때문이고 △실수 상황을 수습하는 과정에서 일상적인 SNS 소통 방식을 택해 성급한 측면이 있었다고 전했다.

뉴에라는 "이러한 상황에 대해서 업무자들 모두와 긴 시간의 토론을 통한 교육의 과정을 가졌으며 성찰과 개선의 기회로 삼았다. 그 외에도 모두 열거하지 못한 일련의 상황을 통해서 SNS 운영에 대한 저희의 부족함이 드러났고, 팬 여러분의 질책을 통해서 보다 정확하고 깊이 있게 저희를 되돌아볼 수 있었다"라며 "관리자의 부족함에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밝혔다.

앞서 뉴에라는 공식 SNS에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한 방송 프로그램 사진을 게재하면서 임영웅의 사진만 누락했다.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피자 광고 사진에 타사 모델로 활동 중인 임영웅의 해시태그를 붙여 '임영웅 홀대론'에 휩싸였다.

뽕숭아학당

한편 22일(수) 밤 10시 방송될 TV CHOSUN '뽕숭아학당' 11회에서는 트롯맨 F4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한민국에 발라드 열풍을 일으켰던, 레전드 조성모와 여름밤을 촉촉이 적시는 '우중(雨中) 감성 클래스'를 선보인다.

먼저 임영웅은 가요계 선배이자 인생 선배인 조성모에게 '결혼은 어떤 여자와 하면 좋은지'에 대한 조언을 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찬원이 별칭 '찬또백과'답게 조성모를 'OST의 왕자'라고 소개하자, 영탁이 드라마 '파리의 연인' 주인공 박신양으로 변신, 폭풍 연기력으로 일명 '뽕숭아의 연인'을 선보여 현장을 뒤흔들었다.

한껏 고조된 분위기를 이어받아 임영웅은 "이 안에 너 있다"라는 명대사와 함께 조성모의 명곡인 '파리의 연인' OST '너의 곁으로'를 열창했고, 빗속이어서 더욱 빛을 발하는 임영웅의 탁월한 감성에 조성모는 흐뭇하게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이어 조성모가 임영웅의 '멜팅 보이스'에 더해 함께 노래를 부르면서, 세대를 아우르는 가요계 두 감성 장인들의 '역대급 무대'가 탄생됐다. 특히 비가 내리는 가운데 트롯맨 F4와 불타는 밤을 보내던 조성모는 급기야 집에 가기 싫다고 폭탄 발언을 던져 한바탕 웃음바다를 이루기도 했다. 과연 트롯맨 F4와 조성모가 완성한 비 내리는 밤, 감성 저격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트롯맨 F4와 발라드 장인 조성모가 만났다는 사실 만으로도 색다른 힐링을 안겨주게 될 것"이라며 "여름밤의 무더위를 특별한 흥뽕으로 날려버릴 '우중(雨中) 감성 클래스'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

임영웅 홀대 논란 사과 "정식으로 사과말씀드린다"....뽕숭아학당서 결혼조언받은 이유는?

임영웅 홀대 논란
소속사 "사과말씀드린다"
뽕숭아학당 임영웅 결혼 조언 받은 이유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