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산다라박·김희선·김희애·이정현 등 이들의 공통점은?
도자기 피부 유지하는 방법은?
평소 피부 관리는 어떻게?

TV에서 연예인들을 보면 모공하나 보이지 않는 매끈한 도자기 피부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다. 특히 나이를 궁금케 할 정도로 완벽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스타들. 대표적인 동안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또한 그들이 밝히는 동안 유지 비결은 무엇인지 샅샅이 조사해 보았다.

#. 한지민

JTBC 눈이 부시게 제작 발표회. 연합뉴스

큰 눈, 맑고 투명한 피부로 대표적인 연예계 동안 스타인 한지민. 

작년 3월 종영한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한지민은 배우 남주혁과 호흡을 함께 맞추며 달달한 케미로 큰 사랑을 받았다. 극 중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만큼 둘 사이는 나이 차가 전혀 많이 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데, 한지민은 82년생으로 올해 39살이며 남주혁과는 무려 띠동갑 차이다.

특히 그녀의 맑고 흰 피부는 더욱 그를 동안으로 보이게 한다. 한지민은 피부 관리를 위해 비타민섭취를 가장 중요시한다고 한다. 제철과일을 섭취하며 영양섭취와 피부 관리를 동시에 잡는 셈이다.

픽사베이

또한 호박즙을 애용하며 붓기를 개선한다고 한다. 특히 드라마 촬영을 시작하면 밤샘촬영으로 이어지는 날이 잦은데, 호박즙을 하루 두 번 마시면 이로 인한 붓기 걱정은 필요 없다며 호박즙을 극찬했다.

늘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한지민은, 필라테스 붐이 불기 오래 전부터 필라테스를 꾸준히 해왔다고 전해진다. 이전에 교통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필라테스를 시작했는데, 체형 개선 뿐 만 아니라 몸매 관리에도 톡톡히 효과를 봤기 때문에 아무리 스케줄이 바빠도 빠지지 않고 필라테스를 한다고 한다.

 

#. 산다라박

MBC EVERY1 비디오스타

한 때 대한민국을 2NE1 열풍으로 이끌었던 장본인 산다라박.

그는 동안이기로 아주 유명해 뱀파이어 미모로 불리기도 한다. 최근에는 뮤지컬 뿐 만 아니라 MBC EVERY1 비디오스타의 MC로서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산다라박은 84년생으로 올해 37살로, 과거 스물여섯 살의 늦은 나이로 아이돌 데뷔를 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얼굴이 매우 작은 탓에 자칫 이상해 보일 수 있는 야자수 머리마저 찰떡으로 소화를 해내며 많은 패러디를 낳기도 했다. 많은 이들이 그의 동안 비결을 궁금해 하는데, 한 인터뷰에서 산다라박은 자신의 동안 비법은 방부제라며 "평소 라면이나 패스트푸드를 너무 좋아한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사실 그의 진짜 동안 비결은 바로 노니주스다. 노니는 괌·하와이·피지 등 주로 남태평양 지역에서 서식하는 열대식물로, 감자 모양의 흰 열매를 맺는데, 이 열매에는 혈관 내 염증을 막는 파이토케미컬 성분이 많아 염증을 치료하는데 굉장히 효과적이다. 피로회복에도 아주 좋으며 특히 피부 재생능력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그의 아기 같은 피부는 바로 노니 덕분일 것이다. 하지만 과다 복용할 경우 구토, 설사, 복통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권장량을 섭취해야한다.

 

#.김희선

ELLE
JTBC 아는형님

실물이 가장 예쁜 연예인 1위의 영예를 얻기도 한 김희선.

그는 차도녀(차가운 도시 여자) 외모와는 달리 예능에 나오면 털털한 반전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과거 예능에서 자신의 별명이 ‘토마토’인데 술을 토하고 마시고 토한다고 밝혀 솔직 고백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희선은 77년생으로 올해 44살인데,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동안 외모를 자랑한다. 애주가 김희선의 동안 비결은 술을 안 먹으려 스트레스를 받는 것 보다 차라리 잠깐 즐기고 숙면을 취한다고 한다. 특별한 피부 관리를 하지 않고 스트레스를 덜 받고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것이 비법이라는 것이다.

또한 임신 후 무려 80kg 가까이 살이 찌기도 했는데, 모유수유와 벌꿀로 28kg를 감량하여 원래의 체형으로 다시 돌아왔다고 한다. 꿀물 다이어트는 꿀 100g정도를 하루 세 번으로 나누어 먹는 방법이다.

꿀은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아주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비타민과 무기질이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꿀물을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좋다고 한다. 꿀물로 한 끼 식사를 대체하고 다음 식사는 단백질과 채소 등으로 영양소를 보충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3일 이상을 하는 것은 금물이며 3일 후에는 반드시 보식기간을 가져야한다.

 

#.김희애

ELLE
JTBC 부부의 세계

2020년 상반기를 강타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지선우 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로 온 국민을 몰입 시켜 일명 ‘사.빠.죄.아(사랑에 빠진게 죄는 아니 잖아)’ 남편 이태오를 욕하게 만들었던 김희애.

그는 드라마에서 여전한 물광피부를 보여줬다. 그는 67년생으로 올해 54세인데, 50대라고는 전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와 피부를 보유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50대에도 이런 피부를 어떻게 유지하는지 굉장히 궁금해 한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지난 2018년에 SBS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MC신동엽·서장훈과 어머니들은 김희애의 빛나는 미모에 깜짝 놀라며 실물이 훨씬 낫다고 극찬을 했다. 이어 피부를 어떻게 관리하는지 정말 궁금하다며 신동엽은 "작가들이 이건 꼭 물어보라더라. 피부 관리 비결이 운동인지, 화장품인지, 따로 자주 다니는 병원 있는지. 병원이면 병원 이름하고 전화번호도 가르쳐 주세요"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하기도 했다.

김희애는 "뭐 다 하죠."라며 "뭐 하나 정답이 있다면 그것만 하겠는데 모르니까 최선을 다해야한다. 운동은 거의 매일 한다. 병원은 매일 안 가고, 최소한 2주에 한 번은 가려고 한다."고 가식 없이 솔직하게 고백을 했다. 또한 피부가 쳐질 것을 방지해 절대로 엎드려 자지 않으며 운동은 매일한다고 밝혔다.

 

#.이정현

퍼스트룩
KBS 2TV 편스토랑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최근에는 KBS예능 ‘편스토랑’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까지 뽐냈던 만능 엔터테이너 이정현.

그는 데뷔 25년차이지만, 데뷔 초에 별반 다를 바 없는 외모로 동안인 연예인에 꾸준히 언급되고 있다. 조막만한 얼굴과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는 그가 81년생 올해 41세 인 것에 의문을 가지게 할 정도다.

이정현은 데뷔 이래 한결 같은 몸매를 자랑하는데, 그는 과거 보그 잡지 인터뷰에서 “맛집 찾아다니고 요리하는 걸 좋아하지만 원래 입이 짧아요. 과식을 안 해요. 그리고 피부를 위해서 정말 노력을 많이 해요. 복합성 피부라서 얼굴 부위별로 다른 화장품을 사용해요. 화장품은 성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요. 라벨에 적혀 있는 성분 다 찾아봐요. 브랜드가 유명하지 않아도 검증된 원료가 들어갔다면 사용해요. 그리고 아무리 귀찮아도 하루에 한번 꼭 팩을 해요. 말라보이지만 배만 나오는 스타일이에요. 몸이 되게 작아서 운동을 안 하면 다리가 얇아져서 운동도 정말 열심히 해요. 요즘은 저만 생각하고, 저 자신을 위해 노력할 때 가장 행복해요.” 라고 말하며 꾸준한 자기 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대부분의 스타를 동안으로 돋보이게 하는 데에는 피부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가 가장 관건인 듯하다. 각자 관리방법은 모두 다르지만 한 가지 공통점은 모두 꾸준하게 행하는 것이다. 현재 계절이 여름이니만큼 날씨가 덥고 습한 탓에 피부에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우며 이에 마스크착용까지 더해지니 피부는 제대로 숨을 쉬지 못한다. 그동안 지친 피부를 위해 동안 스타들의 비법으로 피부를 가꾸어 보는 건 어떨까?

 

김방현 인턴기자 rlaqkdgus579@naver.com

 

---

연예계 대표 동안 스타, 방부제 미모 자랑하는 그들의 비법은? '한지민·산다라박·김희선·김희애·이정현 등'

한지민·산다라박·김희선·김희애·이정현 등 이들의 공통점은?
도자기 피부 유지하는 방법은?
평소 피부 관리는 어떻게?

 

관련기사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