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남편과 첫만남은?
정주리 남편과 헤어졌던 사연
안영미가 대신 꿔준 태몽은?

정주리 남편과 러브스토리부터 바람까지?...안영미가 태몽꾼 사연 공개

tvN 신박한 정리

 정주리가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하면서 그의 남편이 관심집중이다.

정주리는 지난 20일 방송한 신박한 정리에 출연하면서 육아에 지친 모습을 보였다. 이날 아들 셋 엄마 정주리는 육아에 지친 모습을 보였다. 정주리는 "치워도 치워도 매일 똑같다. 내가 애들 집에 얹혀사는 것 같다"라며 곤혹스러워했다.

또한 정주리는 자신이 꿈꾸는 공간에 대해 "저는 이 공간이 애들만을 위한 공간이라고 생각했다. 저는 만족했다. 그런데 힘들더라. 정리가 안 되는 듯 했다. 여기가 뭐하는 곳이지 싶었다"며 "저도 이 집에서 3~4년을 살았지만 나름 최선의 선택으로 구조를 바꾸면서 살아왔는데 여기서 더 좋은 구조가 나올지 궁금하다"며 '신박한 정리' 팀에 기대를 걸었다. 

이에 정주리는 물론 박나래까지 "역대급 대박이다"를 연발하며 눈물을 쏟았다. 정주리는 감동한 마음에 울컥하며 "솔직히 이 정도까지 기대 안 했다. 가끔 청소 업체 부르는 정도 깔끔하게 정리될 거라 생각했다. 남편이 늘 그랬다. 사람 좀 쓰라고. 제가 혼자서 악착같이 애 셋을 보는데 해도해도 티가 안 나니까. 그런데 날 위해서 이렇게 지금"이라며 감동의 눈물을 보였다.

KBS 해피투게더3 캡처

한편 정주리는 과거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다. 

이날 그녀는 "남편이 군대에 있을 때 1년 반 정도 다른 남자를 만났다. 남편에겐 일에 집중하겠다고 헤어지자고 했다. 사실 양다리였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녀는 "남편이 우리 집에 왔는데 컴퓨터에서 사진이 걸렸다"며 "그래서 저한테 군대에서 보낸 편지들을 다 불태웠다"고 대답했다.

또 혼전 임신으로 지금의 남편과 결혼했던 정주리는 “아버지가 속상해하셨다. 너희 엄마도 임신해서 결혼했는데 너도 그러냐”고 말했다. 이에 이성민은 “아빠 마음이 이해된다”고 동조했다. 또한 정주리의 태몽은 안영미가 대신 꿨다고. 이와 관련해 정주리는 “임신 사실을 몰랐을 때다. 대기실에 있는데 개만한 쥐가 있었다고 했다. 나는 무서워서 있었는데 아이라인 진하게 한 여자가 안고 나갔다더라. 그리고 일주일 뒤 임신 소식을 알았다”며 안영미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 캡처

정주리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해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정주리는 남편은 어떤 사람이냐는 MC의 물음에 "이영자 교수님의 제자"라고 말했다. 

이에 이영자는 "헤어진 게 아니었냐"고 물었고, 정주리는 "이별과 만남을 반복했다. 9년의 장기 연애를 했다. 방송에서 말한 남자 관련 에피소드는 모두 남편"이라고 밝혔다. 이어 "형광등을 갈아달라고 남편을 불렀는데 불이 들어오더라. 당시 남편이 '누나 왜 거짓말 했어요?'라고 하더라. 그래서 제가 '우리 운명인가봐'라고 했다. 그날부터 사귀게 됐다"고 말했다.

정주리 인스타그램

정주리와 남편은 20살과 21살에 극단에서 처음 만났다고 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2년정도 비밀연애를 했으며 9년여의 열애끝에 지난 2015년 결혼에 골인해 3명의 아들을 얻었다.

정주리는 1985년 생으로 올해 36살 이며 남편은 한 살 연하인 35살이다. 남편의 직업은 일반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정주리 인스타그램

한편 정주리는 21일 “감사합니다. 저희 부부도 재밌게 잘 봤습니다. #신박한 정리”라는 글과 함께 남편과 맥주를 앞에 둔채 다정히 기댄 사진을 공개했다. 

긴 웨이브 머리의 정주리와 단발 웨이브 머리를 한 남편의 모습이 무척 닮아 눈길을 끌었다.

세 아이를 키우며 고군분투하는 정주리의 절박한 심경이 담겼던 이날 방송은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게시글을 본 팬들은 “오늘 보면서 제가 더 울었네요 ㅜㅜ 주리씨 넘 대단하고 화이팅이요” “언니 진짜 존경합니다. 정말 엄마는 위대합니다” “딸 셋 엄마로 공감 많이하고 뭉클하고 봤네요. 힘내세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

정주리 남편과 러브스토리부터 바람까지?...안영미가 태몽꾼 사연 공개

정주리 남편과 첫만남은?
정주리 남편과 헤어졌던 사연
안영미가 대신 꿔준 태몽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