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e 두번째 싱글앨범 발매
몽실이시스터즈 보컬
그의 행보 주목

민선e

“민선 e ”, 오늘 (30일) 두 번째 싱글앨범 발매

-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경력의 실력파 뮤지션, 2020년여름 댄스곡 Flower 발매

"슈퍼스타 K의 몽실이 시스터즈, 피기돌스의 메인보컬, tvn 수상한 가수 왕중왕전 우승경력 등 다채로운 경력의 실력파 가수이자 파워풀한 가창력을 지닌 여성 보컬 "민선 e" 의 두 번째 싱글앨범 "꽃 (Flower)" 을 7월 30일(오늘) 정오에 멜론, 벅스, 소리바다 등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민선e "의 두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꽃(Flower)"은 경쾌한 팝 댄스 스타일의 곡 으로 실패와 좌절을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첫 번째 싱글 "Like the moon"에서 다시 노래를 하고 싶다는 그녀의 마음을 담아 노래를 했다면, 이번 앨범 "꽃(Flower)"에서는 "현실에 좌절하지 말고 항상 희망을 가지고 도전하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아직 피지 못한 넌, 더 밝게 피어나는 꽃" "Life goes on, Even where you go"라는 내용의 가사를 곡의 분위기에 맞게 잘 표현했다.

또한 이번 앨범 "꽃(Flower)"에서는 "민선 e"가 리드미컬한 랩 멜로디를 시도하는 등 기존의 노래를 잘하는 "Diva" 로서의 "민선 e"의 모습뿐만 아니라 그녀의 다양한 음악적인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의 재킷 디자인은 싱어송 라이터 겸 그래픽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가수 "김로하"가 제작을 했으며, 래퍼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BIG SIZE"가 작사에 참여해 앨범의 다양성을 더해주고 있다.

앨범자켓 이미지

 

 

장현민 인턴기자 hyunmin1741@naver.com

--

민선e 30일 ' 두 번째 싱글앨범 '꽃(Flower)' 발매 

민선e 두번째 싱글앨범 발매
몽실이시스터즈 보컬
그의 행보 주목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