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콘텐츠 CI.

[금강일보 정은한 기자] ㈜뉴딘콘텐츠가 올해 7월 기준 사업 운영 실적이 코로나19 이전 수준까지 회복세를 보이는 가운데, 코로나19 여파로 창업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 창업주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사업 브랜드 전 제품의 구매가를 50% 이상 지원하는 정책을 추진한다.

구매가 지원 정책은 뉴딘콘텐츠가 진행하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힘내세요! 대한민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뉴딘콘텐츠의 전 브랜드 제품(스크린야구 시뮬레이터 ‘스트라이크존’, 스크린테니스 시뮬레이터 ‘테니스팟’, 키즈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 ‘키즈마루’ 등)을 대상으로 구매 상담과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에 한 해 5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구매가 지원율은 제품별 상이하다.

뉴딘콘텐츠 홍진표 사업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창업주가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어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스트라이크존과 테니스팟 등의 제품은 분리된 공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과 비대면 레슨이 가능한 스포츠 활동이라는 점에서 이용 고객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대적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는 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은한 기자 padeuk@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