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내달 13일까지 ‘바캉스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 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우선 L.pay·롯데카드와 함께하는 ‘L.pay PICK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브랜드별로 정해진 L.pay PICK 제품을 L.pay 앱(APP)에서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롯데 상품권 증정과 엘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하는 방식이다.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층별로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내달 6일까지 ‘주방·식기·홈패션 인기상품전’ 행사가 진행돼 닥스침구와 운현궁 등에서 차렵이불과 패드를, 포커시스와 알렉사에서는 에어매트와 욕실화·흡착 실리콘 칫솔걸이 등을 선보인다.

식품관(지하 1층)에서는 내달 9일까지 ‘뉴트라라이프 초대전’이 열려 뉴질랜드 초록입홍합과 중성화된 비타민C, 오메가3, 피지산 야생노니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과 롯데상품권을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1층 성심당에서는 달콤한 팝콘과 카라멜 소스가 듬뿍 올려진 ‘팝콘 톡톡’, 새콤한 레몬향으로 꽉찬 케이크 ‘레몬트리’, 카라멜 특유의 향과 진한 초코가 어우러진 가나슈 ‘1K초코매니아’ 등을 선보인다. 이 케이크는 오직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만 맛볼 수 있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내달 6일까지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바캉스 인기상품전’ 행사가 펼쳐진다. 티셔츠, 슬리퍼, 고어텍스 워킹화 등을 할인판매하고 ‘MLB 패밀리 특집전’이 진행돼 성인과 키즈 라인의 티셔츠, 반바지, 원피스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고1·2학년 재학생·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최상위권 대입전략 전국 순회 설명회’가 진행된다. ‘메가스터디 러셀’과 함께하는 이 설명회는 롯데문화센터 홈페이지 로그인 후 강좌명 ‘메가스터디’ 검색, 희망 지점을 선택하면 된다. 대전에선 내달 23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접수비는 무료다. 접수는 모바일로만 가능하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