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빌베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출제됐다.

이날 출제된 퀴즈는 "프롬바이오 BEST 제품 중 누적판매량 1위 이며 재구매율이 높은 건강기능식품은 무엇일까요?"(10글자)이다.

정답은 '관절연골엔보스웰리아'

두번째 퀴즈는 "김혜수가 선택한 건강기능식품 중 눈 건조, 피로, 노화 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프롬바이오'의 상품은 무엇일까요? (10글자)"이다.

정답은 '눈건강엔빌베리플러스'

세번째 퀴즈는 "프롬바이오의 '내안의 건강 OOOOO'는 정제수가 들어가 있지 않은 사과+당근+비트를 착즙 한 주스로 간단하게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습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ABC주스'

네번째 퀴즈는 "배우 김혜수가 모델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프롬바이오'

힌트는 퀴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라클토너 올리브영'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오전 출시된 퀴즈는 "썸바이미의 각질, 피지, 노폐물까지 피부 청소를 할 수 있는 아하 바하 파하 가 들어간 대표 상품은 OOO토너 입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미라클'

두번째 퀴즈는 "썸바이미의 미라클 토너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잎수를 무려 OOOOO ppm이나 함유하였습니다. 여기서 OOOOO 는 몇일까요?"이다.

정답은 '10000'

세번째 퀴즈는 "말썽 피부를 순하게 잠재우는 미라클 토너는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AHA, BHA, OOO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PHA'

네번째 퀴즈는 "미라클 토너는 피부 pH 밸런스를 생각한 제품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OOO 토너로 만들어져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약산성'

힌트는 퀴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앱에서 참가 가능하며 정답을 입력하면 최대 1만캐시가 지급된다.

한편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썸바이미(SOME BY MI)가 헬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Olive young) 주요 매장에서 썸바이미의 스테디셀러 ‘미라클 토너 1+1 기획세트’를 8월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라클토너 1+1 기획세트는 오는 9월 2일까지 주요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