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박재범 저격
민트초코 논란
투컷 이하이 AOMG 반대한 이유

에픽하이 타블로 박재범 저격글 무슨일...이하이에 AOMG행 반대 왜?

타블로, 박재범 인스타그램

 에픽하이가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면서 저격글이 관심집중인 가운데 이하이의 AOMG행 반대가 화제다.

에픽하이 타블로는 박재범의 트윗에 분노하며 저격글을 게재했다.

트위터

2일 박재범은 자신의 트위터에 민트 초코 아이스크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박재범은 한 외국팬이 "민트 초콜릿(이하 민초)을 좋아하느냐. 아주 중요한 문제"라고 물었다. 그는 "난 민초를 싫어한다"고 단호하게 답했다.

그러자 타블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저번에 공항에서 민초 아이스크림 먹다가 박재범 만난 적 있다"며 "그때 박재범 헤어 컬러가 민트색이었다. 실화다"라고 저격 글을 남겼으며 타블로는 또다시 "아이스크림 중 최고는 민초고, 시리얼 중 최고는 콘푸로스트고, 어벤저스 중 최고는 로켓이고, 밴드 중 최고는 오아시스다. 반박해봐라"며 폭주했다.

두 사람의 트윗을 본 네티즌들은 "타블로 그런 사람인줄 몰랐는데 민초파라닠ㅋㅋ 진짜 극호", "박재범 민트머리 해명해주시죠", "민초파 타블로 흥해라!!", "민초파..? 형 실말이에요", "민초파의 난인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의 트윗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OfficialLEEHI 캡처

한편 에픽하이 투컷은 이하이의 AOMG행을 반대했다.

지난 22일 AOMG는 "가수 이하이가 AOMG의 새 아티스트로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낮 AOMG는 22일 22시에 새 아티스트를 공개하겠다고 스포일러성 기습 공지를 남겨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이하이가 합류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하이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지인 아티스트들을 만나 어느 회사로 가야할지 묻는 내용의 영상이 게재했다.

타블로는 이하이에게 "너 실력이면 미국 레이블도 괜찮을 것"이라며 "칸예 웨스트 회사가 너에게 관심을 보였다"라고 응원했다. 그러면서 "JYP, SM, 빅히트. 이렇게 다 1년 씩 다녀보는 거다"라며 "그런 다음에 책을 내. 모든 회사를 경험해 비교 분석해라. 베스트 셀러가 될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날 DJ 투컷은 "AOMG는 반대야"라며 "나는 솔직히 배가 아파. 굳이 AOMG?"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타블로 역시 "(AOMG의) 대표 펌킨이랑 원룸에서 같이 살던 때가 엊그제 같다"라고 덧붙였다. AOMG 소속 프로듀서 펌킨과 각별한 인연을 재치있게 표현한 것이었다.

AOMG 관계자는 "이하이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오래 전부터 눈 여겨 보던 아티스트였다"라며 "이하이가 더 폭 넓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

에픽하이 타블로 박재범 저격글 무슨일...이하이에 AOMG행 반대 왜?

타블로 박재범 저격
민트초코 논란
투컷 이하이 AOMG 반대한 이유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