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9 네모팬티X편해브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출제됐다.

출제된 퀴즈는 "슬림9 네모팬티는 리뉴얼되면서 OOO 밴드로 교체되어 착용감과 복원력이 1.5배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업텐션'

두번째 퀴즈는 "새로워진 슬림9 네모팬티는 OOO 밴딩의 신축성을 높여 OOO 눌림을 개선해 더욱 편해졌습니다. 두 곳에 공통으로 들어갈 신체부위, 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허벅지'

세번째 퀴즈는 "슬림9 편해브라는 독일 OOOO 인증을 받은 브라컵을 사용해 착용 했을 때 편하지만 가슴의 탄력성을 높이고 가볍고 자연스러운 형태를 유지하게 도와줍니다. 여기서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뮬마이어'

네번째 퀴즈는 "새로워진 슬림9 편해브라는 OO 본딩 방식으로 변경되어 텐션감이 업그레이드! 더욱 짱짱해졌습니다. 여기서 OO는 무엇일까요? (한글로만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도트'

힌트는 퀴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치지 않는 비의 힘의 원천' 캐시워크 퀴즈가 출제됐다.

출제된 퀴즈는 "가수 비가 챙겨먹는다는 OOOO은 컴파운드K가 함유되어 흡수율을 높인 발효홍삼 브랜드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초월홍삼'

두번째 퀴즈는 "지치지않는 비의 힘의 원천, 초월홍삼에는 진세노사이드를 발효하여 저분자로 전환시켜 흡수율을 높인 물질인 OOOOO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컴파운드K'

세번째 퀴즈는 "가수 비가 섭취한 OOO스틱4.0은 컴파운드K가 함유되어 흡수율을 높인 발효홍삼 제품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진CK'

네번째 퀴즈는 "가수 비의 힘의 원천으로 알려진 초월홍삼은 국내 최고의 대학인 OOOOO의 발효기술로 청정 평창산양삼을 발효하여 함유한 발효홍삼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서울대학교'

힌트는 퀴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퀴즈 참여는 캐시워크 앱에서 가능하며 정답 입력시 최대 1만캐시가 지급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