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핑크 알로에 써봤니?', '픽스 셀 몬스터 대용량 보조 배터리' 정답하면 바로 금강일보!

만보기형 잠금화면 어플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4일 등장했다.

오전 10시에 출제된 문제는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 관련 문제이다.

핑크알로에 첫번째 문제는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은 빠른 진정효과와 자연유래 00000000의 수분 락킹 시스템으로 피부를 빛나고 매끄럽게 만들어줍니다" 이다.

정답은 '아카시아펩타이드'

두번째 문제는 "핑크알로에 파하 젤 클렌저는 인공향료가 아닌 00000천연향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다.

정답은 '알러젠프리'

세번째 문제는 "핑크알로에 파하 워터는 수분 발효 0000000로 수분은 채우고 유분은 잡아주는 똑똑한 발효 에너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다.

정답은 '프로바이오틱스'

네번째 문제는 "핑크알로에 스타터 패키지 제품들은 모두 알로에 대표 진정 성분인 알로에 OOO의 14배 파워를 가지고 있는 핑크알로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에모딘'

 

오전 11시에 출제된 문제는 '픽스 셀 몬스터 대용량 보조 배터리' 관련 문제이다.

픽스 셀 몬스터 대용량 보조 배터리 첫번째 문제는 "픽스 셀 몬스터 배터리는 최대 3만mAh의 대용량으로 일반 충전보다 3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QC3.0과 노트북도 빠르게 충전 가능한 ○○고속충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PD' 

두번째 문제는 "픽스 셀 몬스터 배터리는 최대 2A 출력으로 타사대비 빠른 초고속 충전과 대용량으로 스마트폰 최대 15회 충전뿐만 아니라 000충전 까지 지원 합니다"

정답은 '노트북'

세번째 문제는 "픽스 셀몬스터 배터리는 타사대비 3배 빠른 충전 속도와 최대 15회까지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한 대용량을 지원하며, O개까지 동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3'

네번째 문제는 "픽스 셀 몬스터 배터리는 저가형과 다르게 장시간 충전에도 폭발 걱정없는 인증받은 OO OOO배터리를 적용했으며, 타사대비 3배 빠른 초고속 충전 포트와 대용량을 지원합니다. OO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리튬폴리머'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