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출제됐다.

출제된 퀴즈는 "가정에서 무료로 폐가전을 버리고 싶을 때는 OOOOOOOO으로 검색하시거나 연락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OOOOOOOO에 들어갈 번호는 무엇일까요?(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15990903'

두번째 퀴즈는 "수거가능 품목 중 다량배출품목으로만 수거 신청시, O개 이상 신청하셔야 수거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5'

세번째 퀴즈는 "폐가전 수거 신청은 인터넷, 모바일, OOO의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콜센터'

네번째 퀴즈는 "가전제품을 고의로 훼손하였거나, 빌트인이나 상업용 냉장고처럼 OOOO된 제품들은 수거가 불가능 합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맞춤제작'

힌트는 퀴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럴 싹쓰리위크' 캐시워크 퀴즈도 출제됐다.

출제된 퀴즈는 "핫 써머 바캉스 준비를 위해 배럴에서는 최대 26만원의 쿠폰을 지급하는 OO OOO OO를 진행합니다! OO OOO OO에 들어갈 배럴 이벤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기입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배럴싹쓰리위크'

두번째 퀴즈는 "배럴 싹쓰리 쿠폰을 통해 30만원 이상 구매 시 OOOOOO원의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OOOOOO에 들어갈 쿠폰 금액은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110000'

세번째 퀴즈는 "배럴 싹쓰리 쿠폰과 더불어 배럴 신규 회원 가입 시 OOOO원의 추가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적립금 혜택 금액은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3000'

네번째 퀴즈는 "배럴 싹쓰리 위크 동안 배럴 핏 의류 구매 시 배럴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인 OOO OOO OO를 받을 수 있습니다. OOO OOO OO에 들어갈 서프라이즈 사은품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기입해주세요.)"

정답은 '배럴핏스타터키트'

힌트는 퀴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퀴즈 참여는 캐시워크 앱에서 가능하며 정답을 입력하면 랜덤으로 캐시가 지급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