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 공주칼국수, 사랑나눔 행복나눔 릴레이 10호 기부천사
  • 이근복 기자
  • 승인 2020.08.05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금 100만 원 기탁
영동 공주칼국수 윤정필(왼쪽) 대표가 영동읍사무소를 찾아 소외된 이웃에게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100만 원을 기탁하는 자리에서 박래성 읍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동군 제공

[금강일보 이근복 기자] 충북 영동군 영동읍 소재 공주칼국수(대표 윤정필)가 지난 5일 영동읍사무소를 찾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영동읍 맞춤형복지팀에서 추진하는 나눔확산운동인 2020년 사랑나눔 행복나눔 릴레이 운동 제10호 기부천사가 돼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윤정필 대표는 영동읍 계산1리 이장으로 활동하면서 복지사각지대 없는 영동 발전을 위해 헌신과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꾸준한 나눔활동과 남다른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군민들에게 받은 고마움을 다시 지역사회에 돌려 주고자 식당운영 수익금의 일부 정성스럽게 모아 기탁을 결정했다.

윤정필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라며 “작은 나눔이 계속 이어져 우리 영동지역이 더욱 따뜻한 공동체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박래성 영동읍은 “나보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꺼이 나눔의 손길을 건네준 후원자에게 감사하다”라며 “주민들을 서로 돌보는 마음이 우리 영동읍이 더 따뜻해지고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영동=이근복 기자 lkb0020@gg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