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이들을 위한 버스?
강원도의 청정한 바다는 어디?
서퍼들을 위한 서비스는 무엇인가?

출처 - 낭만여행고성에서 제공

강원도 고성 여행 플랫폼에서는 올 여름 2030에게 인기있는 서핑을 고성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낭만여행 서울–고성 서핑버스’를 런칭하였다. 서핑버스 서비스는 서울과 고성의 다양한 해변들을 연결하는 낭만여행 서비스이다.

요즘 고성 바다는 강원도 내 대표적인 청정바다로 여유롭고 편안한 서핑을 즐기는 서퍼들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지만, 일반 대중 교통으로는 접근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어서 뚜벅이 서퍼들에게 교통수단은 늘상 고민이었다.

이번 낭만여행 서핑버스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부천 송내역을 6시에 출발하여 서울 신도림역(6시 20분), 사당역(6시 40분) 그리고 종합운동장역(7시)을 거쳐 고성의 천진해변, 백도해변, 자작도해변, 삼포해변과 송지호해변 순으로 도착하게 된다. 본인이 희망하는 탑승장소와 하차장소에 맞춰 이용하면 편리하다.

고성에는 현재 약 13개의 서핑샵이 운영되고 있으며, 천진/봉포해변에는 론존, 블랭크스서프, 렛미서프, 백도해변에는 서프스테이, 서프롯지, 자작도해변에는 고고비치서프, 삼포해변에는 서프오션고성, 송지호해변에는 서프61, 서프그라운드, 고성서핑, 위너서프, 요서프, 그리고 가진해변에는 밍글서프 등이 있어, 낭만여행 서핑버스는 고성 내 대부분의 서핑샵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코스를 제공한다.

출처 - 낭만여행고성에서 제공

‘낭만여행고성’의 서인호 대표는 “조용하고 여유로운 고성에서 서핑을 처음 배우고 싶어 하는 서핑 입문자나 동해바다까지 운전하며 서핑을 즐기기 귀찮은 귀차니즘 서퍼들에게 서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편한 교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에메랄드빛 청정 바다를 가진 강원도 고성은 요즘 2030에게 다양한 매력을 가진 곳입니다. 서핑 경험부터 시작해서 진정한 고성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낭만여행고성만의 다양한 여행상품들을 통해, 고성이 2030들의 또 다른 정신적 힐링 아지트가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낭만여행고성은 서핑버스 외 아침에 서울-고성 왕복버스와 서핑강습 등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당일치기 서핑트립’과 고성 수제맥주 ‘문베어브루잉’과 속초 수제맥주 ‘크래프트루트’를 운전 걱정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당일치기 브루어리 투어’ 등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