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원 상당 물품

다빈치창의융합연구소 대표이자 부여군 학부모협의회장인 이수진 씨가 5일 부여교육청에 100만 원 상당의 과학실험 키트를 기부했다. 부여교육청 제공

[금강일보 한남수 기자] 부여교육지원청은 지난 5일 다빈치창의융합연구소(대표 이수진) 관계자와 부여교육지원청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4차산업을 과학과 연계하여 아이들을 교육하는 다빈치창의융합연구소는 꿈을 키울 수 있는 교육 기부를 목적으로 교과과정과 연계한 과학실험키트 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으며, 다빈치창의융합연구소 대표 이수진 씨와 직원 2명이 참석했다.

또한 현 부여군 학부모협의회장인 이수진 씨는 교육 기부를 위해 기부 봉사를 원하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연수를 실시하여 아이들에게 과학 수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학부모들이 배우고 익힌 재량을 지역의 아이들을 위해 나눔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학부모의 학교 참여 기회를 독려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전했다.

부여교육지원청 윤학중 교육장은 과학실험키트를 기부해 준 다빈치창의융합연구소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소중한 기부 물품으로 아이들이 즐거운 수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부여=한남수 기자 han6112@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