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장마로 고온다습한 날씨가 지속되며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시기,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가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갤러리아앱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우스 밀감, 머스크 메론, 고구마, 삼계탕 등 고메이 494(지하2층) 상품을 100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비롯해 헤어숍 정샘물 30만 원 상당 상품권, 네일숍 루미가넷 20만 원 상당 상품권, 고메이월드 광화문 미진 10만 원 식사권 등 경품의 행운을 선물하는 ‘백캉스 경품 이벤트’, 대전지역 온도가 30℃가 넘을 시 증정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이벤트’ 등 여름 불쾌지수를 날려줄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또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고 생명을 존중하는 캠페인 ‘Right! OCEAN’ 프로젝트 영상 이벤트도 갤러리아앱에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3일까지 최대 5만 원 G캐시를 증정한다.

5층 행사장에서는 1년에 단 한번 열리는 와코루 특가전이 펼쳐진다. 브라, 팬티, 파자마, 가운, 슬립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6층 행사장에서는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봄·여름 상품 특집전이, 9층 홈&리빙 행사장에서는 바세티 창립 27주년 특집전과 박홍근 창립 41주년 특집전이 펼쳐진다. 1층 화장품 브랜드 슈에무라에서는 7·12만 원 이상 구매시 여행용 2종키트·여행용 2종키트+투명 파우치를 증정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5000원)을 증정한다. 랑콤에서는 전 구매고객 더블마일리지 적립과 12·17만 원 이상 구매시 여행용 4종·여행용5종+베이비 블루 캔디 파우치를 증정한다. 지하1층 CEO 퍼퓸스 브랜드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5000·50명한)과 20만 원 이상 구매시 모노템 향수 테스터 30㎖를 증정하고, 재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혜택과 미니어처를 추가로 증정한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