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원은 인맥부자?
김희원을 찾아온 배우들?
드디어 김희원에게 찾아온 손님들은 누구?

출처 - tvN캡처

김희원을 찾아오는 사람들은 누구?

금일 8월 6일 tvN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에서는 김희원의 손님들이 출연한다. 그간 성동일과 여진구의 손님이 바퀴 달린 집에 방문할 때마다 내심 부러워 하던 김희원에게도 손님이 온 것이다.

그동안 성동일과 여진구의 손님들로만 북적였던 바퀴달린 집에 김희원은 어떤 손님을 초대하였을까? 

출처 - 페이스북

고창석

고창석은 영화 결백과 광대들 : 풍문조작단, 기술자들 등 많은 영화들에 출연하며 남다른 연기력을 선보인 인물이다. 고창석은 영화로 활동하기 이전에는 몇 년동안 뮤지컬과, 연극 등을 통해 연기 실력을 키웠다. 

드라마 굿 닥터, 킬미 힐미 등 많은 작품을 소화한 고창석은 영화, 드라마, 예능 어디에서든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배우이다. 오늘 방송되는 바퀴 달린 집에서는 남다른 요리 감각도 선보인다고 하니 배우 고창석에 대하여 요리 실력도 알 수 있는 기회이다.

출처 – 바퀴달린집 예고편 캡처

이정은

배우 이정은에 대하여 이름을 모르는 사람도 많을 것이다. 워낙 캐릭터를 잘 표현하여 연기한 캐릭터의 이름으로 아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배우 이정은은 주연 배우보다는 명품 조연 배우로써, 작품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배우이다. 배우 이정은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함안댁 캐릭터, 오 나의 귀신님에서는 서빙고 보살 역할 등 흔히 미친 존재감을 뽐내었다.

해외에서도 유명한 영화인 기생충에서도 활약한 이정은이 예능에서도 미친 존재감을 뽐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 - 인스타그램

박현권

윤종신, 서장훈 등 유명 연예인들이 속한 미스틱스토리의 소속사 배우가 박현권이다.

박현권은 2015년 SBS에서 연기대상 장편드라마부문 남자 특별연기상, 2010년에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남자 연기상을 받는 등 연기에 대하여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은 배우이다.

그가 연기한 작품으로는 인간 수업, 녹두꽃, 택시운전사 등이 있다. 이 중 육룡이 나르샤에서는 길태미라는 캐릭터를 소화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바퀴달린 집에서 박현권이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어진다.

출처 - 바퀴달린집 예고편 캡처

엄태구

엄태구를 아는가? 엄태구는 구해줘2에서 김민철이라는 안티 히어로 캐릭터를 훌륭하게 소화한 인물이다.

엄태구가 연기한 작품들로는 안시성, 택시운전사, 밀정, 판소리 복서 등이 있다. 아직은 크게 눈에 띄는 배우는 아니지만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이다.

이번에 바퀴달린 집을 통하여 엄태구는 첫 예능 나들이를 하게 되었다. 첫 예능 나들이를 순탄하게 끝낼지 기대가 되어진다.

 

바퀴달린 집에는 드디어 김희원의 손님들이 찾아왔다. 어디에도 없을 조합의 손님들이 김희원의 손님으로 찾아 온 것이다. 김희원이 손님들을 위해 요리도 한다고 하니 궁금해진다.

김희원의 손님들로 북적일 바퀴 달린 집은 오늘 8월 6일 목요일 9시에 tvN에서 방송된다.

 

--

김희원을 찾아오는 사람들은 누구?

김희원은 인맥부자?
김희원을 찾아온 배우들?
드디어 김희원에게 찾아온 손님들은 누구?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