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그는 누구?
이태임 근황 살펴보니
이태임이 은퇴한 진짜 이유는?

이태임 은퇴 후 근황 살펴보니... 포털사이트 최초로 프로필 삭제하기도

사진출처= 채널A

이태임 근황이 눈길을 끈다. JTBC '품위있는 그녀'를 통해 연기자로 완벽하게 복귀하는 듯했지만, 돌연 인스타그램으로 은퇴를 선언하기도 했다.

이태임은 배우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다가 지난 2018년 3월 결혼 소식과 함께 연예계에서 은퇴했다. 그는 같은해 9월 아들을 출산했다. 한때 이태임 복귀설이 제기됐으나, 연예계 활동 당시 절친에 따르면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이처럼 이태임이 화제가 되는 이유는 최근 재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이태임의 근황이 전파되었기 때문.

이태임은 당시 소속사와 계약 기간이 1년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위악금을 물고 은퇴를 선언했다. 이후 3개월 뒤인 2018년 이태임은 포털사이트에서 최초로 프로필을 삭제했다.

이날 방송에서 황영진은 이태임이 2015년부터 특정 루머에 시달렸다고 밝히며 “루머가 엄청 나다. 유명 정치인의 아들과 내연관계라는 루머가 퍼지기 시작했다. 이태임으로 추측되는 여성과 유명 정치인 아들이 함께 찍힌 사진이 공개되며 염문설이 제기됐다. 이후 이태임이 은퇴선언을 하니까 두 사람이 결혼한다는 소문까지 돌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한 연예부 기자는 “루머가 논란이 된 건 유명 정치인의 아들이 이미 결혼한 상태라는 거다. 이 루머에 대해 소속사 측은 ‘이태임은 유명 정치인 아들과 무관하고 루머도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했다”고 설명했다.

이태임의 남편에 대해서도 언급됐다. 이태임 남편은 연상의 M&A 전문가로 교제 중 임신, 출산 후 결혼식을 올릴 것을 밝혔다. 이태임 루머의 상대방은 사실과 달랐지만 결혼과 임신설은 사실로 밝혀졌다. 연예부 기자는 “아이가 있는 상태에서 온갖 억측이 쏟아질 텐데 아이에게도 해로웠을 거다. 그 모든 것으로부터 막기 위해서 은퇴라는 강수를 둔 것 아닐까 싶다”고 추측했다.

또한 지난해 7월 이태임의 남편이 구속됐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당시 한 매체에 따르면 이태임의 남편 A씨는 특정경제범죄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사기)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 1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해당 소식에 대해 안진용 기자는 "최초 보도된 기사에 따르면 2014년에 이태임 씨 남편이 주식 사기 혐의를 받았다고 했는데 2018년 3월 남편의 구속기소 된 시기와 이태임의 은퇴 선언 시기가 비슷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태임은 2007년 길거리 캐스팅으로 CF모델에 발탁되면서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2008년 MBC '내 인생의 황금기'에서 이종원의 여동생 역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2015년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 출연하며 예능까지 영역을 넓혔지만, 욕설, 반말 논란에 휘말리며 자숙의 시간을 가져야 했다.

 

엄형섭 인턴 기자 admin@ggilbo.com

--

이태임 은퇴 후 근황 살펴보니... 포털사이트 최초로 프로필 삭제하기도

이태임 그는 누구?
이태임 근황 살펴보니
이태임이 은퇴한 진짜 이유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