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캐시닥병원/약국 찾기 런칭 정답 살펴보니? '계속 업데이트 중'

'캐시워크'

12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등장했다.

이번 퀴즈는 ‘캐시닥병원/약국 찾기 런칭’ 관련 퀴즈가 출제되었다.

첫번째 문제는 “어디가 아프신가요? 캐시닥 00/00 찾기는 가까운 곳에 필요한 00/00이 있는지 알려주고, 해당 00/00의 종합 등급 평가를 미리 확인 후 방문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최근 1년간 내가 방문한 00/00 진료 내역을 알아서 모아주니 언제, 얼마나 썼나 직접 확인하고 병원비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0000에 들어갈 정답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병원약국’

두번째 문제는 "500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캐시닥의 무료 0000서비스는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0000기록을 알아서 모아주고, 누구나 알기쉽게 분석해줍니다" 이다.

정답은 '건강검진'

세번째 문제는 "캐시닥 OOOO OO는 내 휴대전화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지 단 3분 만에 간편하게 끝낼 수 있습니다. 심지어 병원이나 약국을 방문하고 출입구 문턱도 넘기도 전에 OOOO OO를 완료할 정도로 쉽고 간편합니다. OOOO OO, 이제 더 이상 미룰 일도 잊어버릴 일도 없습니다. OOOO OO에 공통으로 들어갈 정답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이다.

정답은 '실비보험청구'

네번째 문제는 "당신의 금융 건강 주치의 캐시닥은 풍성한 적립과 [1캐시=1원] 혜택으로 캐시 모으는 재미뿐만 아니라 캐시 쓰는 재미까지 책임집니다. 건강검진 분석, 진료내역 조회, 가입보험 조회와 같은 건강 서비스 최초 이용 시 각각 500캐시, OO OO &가입 시 1,000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OO OO에 들어갈 정답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이다.

정답은 '친구초대'

한편 모바일 헬스케어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캐시워크가 자산관리 앱(응용프로그램)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캐시워크는 국민 만보기 앱으로 꼽히는 ‘캐시워크’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다. 자산관리 앱에 건강관리 기능을 더해 차별화를 꾀하겠다는 계산이다.

흩어져 있던 금융자산 정보를 모아보고, 신용등급을 관리할 수 있는 앱이 속속 늘어나고 있다. 기능도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맞춤형 금융상품을 추천해주는가 하면 다양한 투자서비스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캐시워크는 지난달 자산과 건강을 동시에 관리하는 기능을 탑재한 앱 ‘캐시닥’을 출시했다. 캐시닥에서는 금융사 통합 연결을 통해 모든 계좌, 신용카드, 대출 내역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20개 은행과 14개 신용카드사 등과의 연동을 지원하고 있다. 캐시닥에 연동한 계좌나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카드를 결제할 때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캐시(1캐시는 1원)를 적립해주는 식이다. 하루 100원까지 모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