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65%’ 정답 맛집!

 

13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등장했다.

이번 퀴즈는 ‘S사 에센스보다 좋은평점,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65%’ 관련 퀴즈가 출제되었다.

첫번째 문제는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는 S사 피**에센스 주성분으로 유명한 사카로미세스가 OO% 함유되어 피부 유수분을 조절함과 동시에 탄력을 강화하여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97'

두번째 문제는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와 토너는 사카로미세스 효모에 함유된 ㅇㅇㅇ,미네랄,아미노산 등의 유효성분이 약해진 피부의 기초체력을 키워 단단한 피부 바탕을 길러줍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비타민'

세번째 문제는 "성분에디터 토너는 호랑이풀이라고 불리는 OO 추출물 함유하여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자연성분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병풀'

한편 성분에디터는 자극적인 광고, 화려한 디자인과 수식어를 좋아하지 않으며 오직 성분만을 생각하고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빛나게 해줄 성분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연구해서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화장품의 가장 나쁜 첨가물, 가격 거품을 제거하고 사람들에게 부담을 드리지 않게 하고 것을 자부심으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