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하고 깨끗한 자연인 고성으로 가자!
성동일, 여진구, 김희원이 간 곳은 어디?
힐링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여행지는 어디?

출처  - 낭만여행고성에서 제공

강원도 고성 여행 플랫폼 ‘낭만여행고성’은 강원도 고성에서 바쁜 일상을 벗어나 아름다운 고성의 해변마을을 산책하고 삶의 여유와 낭만을 찾는 “해변마을 산책여행”을 출시하였다.

청정하고 깨끗한 자연에 둘러싸인 바다인 강원도 고성으로 올해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또한 이곳은 tvN의 성동일, 여진구, 김희원이 출연한 ‘바퀴달린집’부터 김수현, 서예지 주연의 ‘사이코지만 괜찮아’ 그리고 정유미, 최우식이 출연한 ‘여름방학‘까지 촬영한 곳이라서 고성에 대한 여행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여름을 맞아 낭만여행고성은 한적한 해변마을에서 현지인같이 하루를 여유있게 경험하면서 고성의 숨겨진 매력을 즐길 수 있는 ‘해변마을 산책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삶의 여유가 없고 바쁜 2030들이 도시를 벗어나 현지인같이 삶의 속도를 늦추고 여유를 가지면서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한다.

 

출처  - 낭만여행고성에서 제공

이번 여행의 첫번째 코스는 울산바위로, 실제 설악산을 걸어 올라가는 것은 힘들지만 현지인만 아는 코스를 통해 울산바위를 가까이에서 보고 느낄 수 있는 코스이다.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건져 본다면 올 여름은 성공적?

두번째 코스는 고성에서 대표적인 젊은이들의 해변, 천진과 봉포해변이다. 주변에 경동대학교가 있어 과거 대학생들로 붐볐던 봉포와 천진해변은 다양한 오션뷰 카페와 예쁜 해변, 그리고 맛집들로 고성에서도 멋과 맛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경동대까지 걸어가는 산책코스와 봉포해변에서 천진해변을 거쳐 방파제까지의 산책코스를 걷는다면 일상을 탈출한 기분을 충분히 맛볼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 여행코스는 백도해변으로 tvn ‘여름방학’을 촬영했던 장소로, 작지만 아담한 해변과 해변 뒤로 형성된 해변마을은 한적한 시골의 여유와 조용함을 느낄 수 있다.

 

출처  - 낭만여행고성에서 제공

해변마을 산책여행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서울-고성간 왕복셔틀버스와 낭만여행 웰컴 기프트, 현지 로컬맵 등이 제공된다.

‘낭만여행고성’의 서인호 대표는 “에메랄드빛 청정 바다를 가진 강원도 고성은 요즘 2030에게 여행지로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여행상품을 통해 더 많은 2030 여행객들이 강원도 고성의 숨겨진 매력을 경험하고, 제2의 정신적 아지트로 언제든지 또 찾아올 수 있는 고성이 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낭만여행고성은 해변마을 산책여행 외 서울-고성 간 낭만 서핑버스, 서핑강습과 왕복버스로 구성된 ‘당일치기 서핑트립’ 그리고 ‘당일치기 양조장 투어’ 등의 다양한 여행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해변마을 산책여행은 ‘낭만여행고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참고하면 된다.

 

- 바쁜 삶에 여유, 고성의 해변마을을 걸어보자!

청정하고 깨끗한 자연인 고성으로 가자!
성동일, 여진구, 김희원이 간 곳은 어디?
힐링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여행지는 어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