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중앙회가 ‘신협 어부바 토닥토닥 체크카드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포스터. 신협 제공

[금강일보 박정환 기자] 신협중앙회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총 3100만 원 규모의 ‘신협 어부바 토닥토닥 체크카드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40일 간 진행한다.

신협은 이벤트를 통한 소비 촉진으로 소상공인에게 경제적 보탬을, 소비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코로나19 위기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민족 고유의 명절 한가위가 포함돼 있어 국민 모두가 더욱 풍성한 명절을 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연령대별 이벤트 ▲지방세 납부 캐시백 이벤트 ▲연령대별+지방세 통합 이벤트 등 총 3가지 이벤트로 실시되며 제공되는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모두 신협이 부담한다.

‘연령대별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누적 결제금액이 50만 원 이상인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30세 미만 ▲30세 이상~50세 미만 ▲50세 이상의 세 그룹으로 구분해 당첨자를 추첨하며 추첨 인원은 연령대별 78명씩 최대 234명을 선정, 당첨자에게는 전동킥보드, 트롬건조기, LG TV 등 총 144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지방세 납부 이벤트’는 금액에 상관없이 단 1원이라도 신협 체크카드로 지방세(도세, 시군세/재산세)를 납부한 개인 및 법인회원 대상 최대 200명을 추첨해 1인당 5만 원 씩 총 1000만 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연령대별 및 지방세 이벤트 통합 이벤트’는 체크카드 이용 금액 및 지방세 납부 금액의 합계가 150만 원 이상인 사용자 중 6명을 추첨해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명품 지갑 등 총 64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신협 체크카드로 결제 또는 지방세를 납부할 경우 자동으로 응모되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중순 신협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협 홈페이지(cu.co.kr)를 참조하거나 신협중앙회 결제사업팀 (02-590-5782)에 문의하면 된다.

박정환 기자 pjh@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