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9월 14일 가수 임영웅의 소식에 팬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유튜브 ‘황금마차 라디오’에서는 9월 14일 임영웅의 소식을 총정리하며 팬들에게 기쁜 소식을 안겼다.

유튜브 황금마차 라디오

먼저 광고 모델 계약 소식이다. 꾸준하게 광고계에서 러브콜을 받아온 임영웅은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15개의 광고까지만 기억하고 나머지는 기억이 잘 안 나네요”라고 언급 했을 정도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유튜브 황금마차에 따르면 광고계의 인터뷰들을 종합했을 때 대부분 임영웅의 성실하고 차분한 이미지가 젊은 20대부터 중장년층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이유가 가장 컸다. 덕분에 브랜드 이미지도 좋아지고 실제로 매출도 급상승 시키며 말 그대로 ‘임영웅 효과’를 자아내고 있다.

유튜브 황금마차 라디오

두 번째 소식은 <노래는 나의 인생>의 조회수가 500만 뷰를 돌파한 것이다.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불렀던 <노래는 나의 인생>이 무려 500만 뷰의 조회수를 돌파하면서 <오래된 노래>조회수가 200만뷰, 정명규와의 케미가 돋보였던 <아름다운 밤> 조회수 역시 100만뷰를 돌파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아름다운 밤>은 영상 공개 10일도 되지 않았지만 100만뷰를 돌파하며 임영웅의 엄청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유튜브 황금마차 라디오

세 번째는 어머니를 위한 1인 콘서트 영상이 단기간에 20만 조회수를 넘은 소식이다. 브랜드 밀레의 공식채널에서는 임영웅이 ‘어머니를 위한 1인 콘서트’라는 컨셉의 영상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은 어머니를 향해 “당신을 향한 내 노래 소리”, “설레는 내 맘 불러보네요”,“그댈 사랑해요” 등 어머니를 향해 가슴 뭉클한 이야기를 전해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한편 앞서 언급한 영상뿐만 아니라 임영웅이 부른 노래들의 영상들은 매 시간 조회수가 폭발하고 있어 완벽한 ‘대세’로 자리를 지키고 있다.

 

 

김방현 인턴기자 rlaqkdgus579@naver.com

--

오늘의 ‘임영웅’, 광고 모델 계약·<노래는 나의 인생> 500만 뷰·1인 콘서트 조회수 폭발!

관련기사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