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날씨가 시작되는 요즘, 날씨도 챙기고 스타일도 챙기는 일상을 즐기고 싶다면 체크 패턴 자켓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다양한 종류의 체크 패턴 자켓은 어떻게 매치하냐에 상반된 매력의 룩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번 시즌 핫 트렌드 키워드인 체크 자켓을 활용하여 트렌디한 간절기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체크 자켓은 남녀노소 구애받지 않으며, 활용도가 높아 오피스룩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체크 크기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같이 매치하는 아이템에 의해 다양한 스타일링 방법이 있다. 잔잔한 체크 패턴 베이스의 자켓은 시크한 무드를 보여 줄 수 있으며 솔리드 디자인의 이너와 스타일링 하면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오피스룩을 선보일 수 있다. 체크 자켓에 과한 액세서리는 시선이 분산되어 자칫하면 과해볼 일 수 있으니 최대한 깔끔하고 작은 귀걸이나 무채색의 가방 등으로 은은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매년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체크 자켓은 옷장 속 키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다. 그중 컬러감 있고 패턴 크기가 큰 자켓 아이템을 선택하면 활발하면서 페미닌한 분위기를 주는 캐주얼룩 스타일링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한층 더 트렌디한 스타일로 연출하고 싶다면, 자켓 컬러와 비슷한 가방, 선글라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 하여 색다른 나만의 매력을 발산하여보자.

 

김방현 인턴기자 rlaqkdgus579@naver.com

--

체크 자켓을 활용한 캐주얼, 오피스룩 스타일링 팁!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