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수진 정체가 뭔데? 잘나가는 홈쇼핑 에이스

나수진 유튜브 캡쳐

제53회 '국모닝 대한민국 라이브'에 출연한 쇼 호스트 나수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85년생인 나수진은 2013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시청자에게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도 연매출 2300억을 기록한 적이 있다고 하는 등 화려한 커리어를 자랑했다.

그는 현대홈쇼핑 입사 전부터 인터넷 쇼핑몰과 매장을 운영하며 광고회사 에디터 일을 하는 등 차근차근 경력을 쌓았다.

현대홈쇼핑 입사 후 눈부신 실적을 올리며 입사 2년 만에 메인 쇼 호스트를 맡는 등 파격적인 승진 기록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나수진은 작년 EBS1 '극한직업'에 출연해 10초 단위로 매출에 따라 희비가 엇갈리는 홈쇼핑 방송의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또한 엄격한 몸 관리를 통한 스트레스 또한 시청자들에게 공개했었다.

나수진은 지난 7월부터 개인 유튜브 '어서홈쑈'를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구독자 숫자는 아직 많지 않지만 구독자 수 대비 높은 조회수를 보여주고 있다.

 

스타잇 엔터테인먼트

쇼호스트 나수진은 지난 2018년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홈쇼핑 분야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나수진 씨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 나수진 씨는 홈쇼핑 방송뿐 아니라 예능, MC 등 더욱 넓은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는 끼와 재능을 지니고 있다.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 상호를 '스타잇 엔터테인먼트'로 변경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허재, 세븐, 나르샤, 이지애, 공서영, 신아영, 김효진, 김준희, 서유리, 황보미, 배우 안내상, 우현, 홍여진, 이얼 등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나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