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의 흥행을 그대로? 새롭게 돌아오는 범죄도시2
  • 김선욱 대학생 기자
  • 승인 2020.09.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첸을 대신할 새로운 악역 캐릭터는?
범죄도시에 이어서 범죄도시2도 흥행에 성공할까?
범죄도시2에도 나오는 시즌1 캐릭터들은 누구 누구가 있나?
출처 - 네이버영화

시즌1의 흥행을 그대로? 새롭게 돌아오는 범죄도시2

지난 2017년 말,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하여 만들어 대박을 친 영화가 있다. 마동석과 윤계상 주연의 영화 범죄도시이다.

범죄도시는 하얼빈에서 넘어와 단순에 기존 조직들을 장악하고 도시 일대의 최강자로 급부상한 신흥범죄조직의 악랄한 보스인 장첸(윤계상) VS 대한민국을 뒤흔든 장첸(윤게상) 일당을 잡기 위해 오직 주먹 한방으로 도시의 평화를 유지해 온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의 승부를 그려내는 내용이다.

강력반이 나쁜놈들을 쓸어버리는 범죄도시는 2017년 가장 흥행한 영화 중 하나였다. 흥행한 범죄도시를 이어 시즌2인 범죄도시2는 어떨지 알아보았다.

 

범죄도시2에도 나오는 기존 인물들

시즌이 이어지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인물이다. 전 시즌에서 나온 인물이 다시 등장하는지 안 하는지가 사람들에게 큰 관심요소이다.

 

출처 - 범죄도시 예고편

마동석

범죄도시에서 마동석은 마석도라는 형사역을 맡았다. 마석도는 조직폭력배인지 아니면 경찰인지 분간이 힘들정도로 거친 인물이다. 마석도는 범죄자들과 적당한 유대를 유지하며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인물이다.

마석도는 강력한 힘이나 뚝심을 통해 사건을 해결한다. 괴물 같은 힘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마석도(마동석)을 보면 통쾌한 장면이 자주 연출된다.

마석도 역할을 맡은 마동석이 범죄도시2에서는 어떤 통쾌한 장면을 통해 관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해줄지 무척이나 기대가 된다.

 

출처 - 네이버 인물검색

최귀화

범죄도시에서 마동석과 더불어 나오는 기존 출연진의 또 다른 한명은 최귀화이다. 최귀화는 범죄도시에서 전일만 반장 역으로 나왔다.

전일만 반장 역으로 나온 최귀화는 극중 마석도(마동석)와 끊임없는 티키타카를 통해 영화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이와 더불어 소소한 웃음과 볼거리를 제공하며 신스틸러로 대중에게 많은 관심을 가졌다.

최귀화는 영화 부산행, 더킹, 광대들:풍문조작단 등에서 출연한 전적이 있는 배우로 내공이 상당히 있다. 연기력이 탄탄한 최귀화가 범죄도시2에서도 마동석과 끈끈한 케미를 다시 한 번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출처 - 네이버 인물검색

박지환

배우 박지환은 범죄도시에서 조선 동포 범죄조직 이수파 두목인 장이수 역을 맡았다. 범죄도시에서 장이수(박지환)는 범죄조직 두목답게 잔인하였지만, 때로는 여린 부분이 있는 것을 영화에서 보여줌으로써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인물이다.

장이수는 범죄도시에서 죽음을 맞이한 인물이다. 하지만 범죄도시 2에서 나온다고 한다. 이 때문에 사람들은 범죄도시2가 과거 이야기일 것이다, 장이수는 잠깐 회상으로 나올 것이다 등의 의견이 나왔다.

범죄도시2에서 다시 나올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한 장이수라는 캐릭터는 어떤 형식으로 나오더라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범죄도시2에는 범죄도시에서 나온 오동균역을 맡았던 허동원배우와 강홍석 역을 맡았던 하준 배우가 나온다. 기존에 합을 맞춰본 이들이 나오기 때문에 범죄도시2는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다.

 

범죄도시2에서 나오는 새로운 인물들

 

출처 - 네이버 인물검색

손석구

멜로가 체질, 60일, 지정생존자 등의 작품들을 통해 연기력을 쌓고 있는 손석구 배우는 2017년 드라마 ‘센스8 시즌2’로 데뷔를 하였다.

손석구는 범죄도시2에서 강해상 역을 맡는다. 범죄도시에서 악역을 맡았던 장첸(윤계상)을 대신해서 절대악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일각에서는 손석구가 윤계상을 대신 할 수 있겠는가? 라는 의견들이 있다.

손석구는 데뷔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탄탄한 연기력을 통해 떠오르고 있는 배우이다. 사람들이 걱정하고 있는 점은 기우일 것이라고 생각된다.

 

출처 - 인스타그램

정재광

최근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하였던 정재광은 범죄도시2에 등장한다. 정재광이 누구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정재광은 데뷔한지 5년째인 배우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이다.

정재광은 드라마 열혈사제, 드라마 구해줘 등에서 출연한 배우이다. 비록 주연은 아니지만 정재광은 명품 조연으로 연기력을 뽐냈다.

정재광은 한 살이라도 어렸을 때 열심히 해야 한다며 쉬지 않고 일하기를 바라는 열정적인 배우이다. 작품에 있어서 최선을 다하는 정재광이 범죄도시2에서는 어떠한 역할로 영화에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된다.

 

출처 - 인스타그램

음문석

칼단발머리의 양아치 캐릭터로 열혈사제에서 최대의 수혜자라고 불리는 배우가 있다. 바로 음문석이다. 아직도 칼단발머리 이미지가 박혀있는 음문석이 범죄도시2에 출연한다.

범죄도시2에서 음문석은 장기철역으로 나온다고 한다. 열혈사제와 같이 음문석이 양아치 캐릭터로 나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명품조연 중 한명인 음문석이 범죄도시2에서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된다.

 

범죄도시2의 개봉날짜는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가 않았다. 들리는 소식은 올해에 개봉한다는 소식뿐이다.

범죄도시2에 대하여 많은 기대와 우려의 의견들이 있다. 전작 범죄도시와 같이 재미있을 것이라는 의견들과 범죄도시로 기대감이 높아진 사람들이 실망만 할 것이라는 의견들이 말이다.

과연 범죄도시2는 흥행에 성공하며 재미를 선사해줄지 기대가 된다. 하루빨리 범죄도시2가 개봉을 하면 좋겠다.

 

-

시즌1의 흥행을 그대로? 새롭게 돌아오는 범죄도시2

장첸을 대신할 새로운 악역 캐릭터는?
범죄도시에 이어서 범죄도시2도 흥행에 성공할까?
범죄도시2에도 나오는 시즌1 캐릭터들은 누구 누구가 있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