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콘서트를 집에서?
코로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방법?
방구석 1열에서 보는 콘서트!

싸이 인스타그램 출처

 매년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가지고 진행했던 ‘싸이 흠뻑쇼‘가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진행을 하지 못하게 되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기대와 응원을 하던 팬들이 실망과 안타까워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싸이의 개인 SNS에 흠뻑쇼 관련 사진이 하나 올라오면서 ’혼자보기 아까워서 그래서... 정성스럽게!!‘라는 말과 함께 흠뻑쇼에 관한 암시를 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습니다.

싸이 인스타그램 출처

 이후 ’2020.09.18.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SBS에서 만나요!’라는 말과 함께 싸이의 SNS에 공지가 올라오며 팬들의 기다림을 자아냈습니다.

싸이 인스타그램 출처

 코로나로 인해 열지 못했던 ‘싸이 흠뻑쇼’를 2017~2019년 동안의 ‘싸이 흠뻑쇼’ 하이라이트를 모아 방송한다고 합니다. 이에 팬들은 ‘뛰어!! 준비됬나’, ‘불금을 집에서 싸이 흠뻑쇼와 함께’ 등의 반응을 보이며 팬들의 한과 이번 주 코로나로 인해 지친 우리들의 불금을 책임져줄 것으로 보입니다.

 ‘싸이 흠뻑쇼’는 싸이의 대표 콘서트 브랜드이며 매년 티켓팅이 진행되자마자 홈페이지 이용자가 많아 서버가 마비되는 등의 많은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싸이 흠뻑쇼’에서는 많은 양의 물을 사용하며 종합 운동장을 다 적시며 싸이의 콘서트 특성상 많이 뛰고 힘들어하는 팬들을 위해 물 대포를 쏴 팬들의 열기를 식히고 재미를 위하는 등의 팬들을 위한 여러 가지 이벤트 요소가 있는 공연입니다. 물 대포와 물놀이 때문인지 팬들은 ‘이시간에 맞춰서 욕조에 들어가있으면되는거야?’ ‘옷 준비하고 바닥에 비닐깔어. 물뿌리자,’ 등의 물 놀이에 대한 즐거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불만이고 스트레스 받는 평일의 마무리 불금을 ‘싸이 흠뻑쇼’와 함께 날려버리고 코로나가 빨리 날려버렸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맹재훈 대학생 기자   taigar1280@naver.com

-----

 코로나로 인한 ‘싸이 흠뻑쇼’ 아쉬움.. 올해는 집에서 즐기자!

싸이 콘서트를 집에서?
코로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방법?
방구석 1열에서 보는 콘서트!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