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센스 멤버들이 반겨준 배우는?
전역 후 혹독한 예능 신고식을 치르는 연예인은 누구?
김민석은 누구인가?

예능감 찾으러 전역 후, 식스센스에 찾아온 게스트는 누구?
매주 목요일 9시에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에서는 게스트로 배우 김민석이 출연하였다. 김민석의 예능 출연은 전역 후 처음이다. 김민석은 등장하자마자 역대급 환영을 받으며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 유재석 모두가 김민석의 말을 경청하는 낯선 모습이 예고편에서 비춰졌다.
식스센스의 모든 멤버들이 환영하는 김민석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출처 - 인스타그램

김민석
배우 김민석은 2012년에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 데뷔하였다. 김민석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조연 김기범으로 출연하여 군인 역을 맡으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였다.
태양의 후예 이후 드라마 닥터스, 청춘시대2, 이번 생은 처음이라서 등과 SBS인기가요몰 진행을 하면서 연기 영역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였다.
드라마 뿐만 아니라 김민석은 영화 퍼펙트맨과 광대들: 풍문조작단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었다.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에서는 주연 팔풍으로 출연하였다.
김민석은 시간이 지날수록 놀라운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이다. 

김민석은 전역을 앞두고 몰카범을 제압하여 경찰에 인계하며 바른청년으로 소문난 배우이다. 최근 전역을 한 김민석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인 샤크로 대중들에게 돌아온다고 밝혔다.
복귀작에 앞서 예능에 출연한 김민석은 무사히 예능 신고식을 하였을지 주목이 되고 있다. 김민석의 전역 후 예능 복귀작 ‘식스센스’는 17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예능감 찾으러 전역 후, 식스센스에 찾아온 게스트는 누구?

식스센스 멤버들이 반겨준 배우는?
전역 후 혹독한 예능 신고식을 치르는 연예인은 누구?
김민석은 누구인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