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5 '유저들 가슴이 두근두근'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 하는 방법
플스5 '드디어 공개'

[플스5]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 하는 방법은? 'ps5 뜨거운 관심'

플스5가 18일 오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바로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이 시작됐기 때문.

지난 6월 대중에게 공개된 플레이스테이션5는 사전예약에 관련된 정보가 제대로 공개되지 않아 하염없이 기다리고만 있었다.

소니는 예약 구매가 가능한 수량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기존 플레이스테이션 고객들에게 우선적으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사전 예약 구매 등록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소니의 발표한 바에 따르면 해당 페이지를 통해 예약 구매에 지원한 인원 중 과거 플레이스테이션 시리즈를 구매한 이력들을 반영해 일부 인원에게만 사전구매가 가능한 초대권을 배포할 예정이다.

초대권을 받은 당첨자는 초대권 ID 당 최대 1개의 콘솔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 페이지가 전송된다.

이때 예약 구매 페이지는 한정된 시간 동안만 활성화되기 때문에 정해진 시간 내에 반드시 구매 등록을 해야 한다.

한편 디지털 에디션 권장소비자가격은 399.99달러, 울트라 HD(UHD)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가 포함된 버전은 499.99달러다.

두 종류의 PS5 모델 모두 최대 4K의 고화질 그래픽을 지원하기 위해 통합 CPU 및 GPU 기반의 동일한 커스텀 프로세서가 장착된다. 빠른 로딩을 지원하는 통합 I/O 기반의 동일한 초고속 SSD가 탑재된다. 두 모델 모두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와 3D 오디오 기능을 통해 보다 깊은 몰입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외에도 PS5와 함께 출시될 주변기기의 가격도 함께 발표됐다.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69.99달러), 펄스 3D 무선 헤드셋(99.99달러), HD 카메라(59.99달러), 미디어 리모컨(29.99달러), 듀얼센스 충전 거치대(29.99달러) 등이 함께 발매된다.

--

[플스5]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 하는 방법은? 'ps5 뜨거운 관심'

플스5 '유저들 가슴이 두근두근'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 하는 방법
플스5 '드디어 공개'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