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HE' 무대에 관심 고조 

장우혁 인스타그램

‘청년의 날’ 특집으로 꾸며진 'SBS 인기가요'를 수놓은 장우혁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20일) 방송된 ‘인기가요’에서는 첫 청년의 날의 축하하기 위해 태민, 스트레이키즈, 트레저 등 정상급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이 밖에도 트레저와 프로미스 나인, 크나큰, 아스트로의 유닛 문빈&산하, 에이핑크 김남주, 동키즈, 러블리즈, VAV, CLC, MCND, 온리원오브, 원어스, 원호, 유아, 장우혁, 크래비티가 출연한다.

장우혁은 멀티앨범 'He(Don't wanna be alone)'의 스테이지를 꾸몄다. 옐로우 컬러의 팬츠와 같은 톤의 터틀넥, 그리고 화려한 배색의 셔츠를 과감하게 매치한 장우혁은 뉴트로 콘셉트의 절정을 선보였다.

'He(Don't wanna be alone)'는 지난 7일 발매된 장우혁의 싱글앨범이다. POP/R&B 장르의 'HE(Don't wanna be alone)'는 헤어진 후의 공허한 심정을 나타낸 곡으로 몽환적인 편곡과 루즈한 그루브가 잘 어울러지며, 장우혁의 세미 멈블랩과 감성적인 멜로디를 보컬로 조화롭게 표현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레트로&트렌디 힙합이 어우러진 퍼포먼스는 소리와 감성 표현을 중점으로 곡을 표현한다.

한편 1978년생으로 42세인 장우혁은 전설적인 아이돌그룹 'H.O.T'의 메인래퍼로 활동했었다. H.O.T의 해체 이후 JTL을 거쳐 1집 앨범 ' NO MORE DRAMA '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배우 유민과 8년간 연애를 했었지만 결혼하진 않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장우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