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남자친구 이름 계속 따라다니기도
'런닝맨' 출연하며 이광수와 썸 타기도

'이광수 연인' 이선빈은 누구? 이광수에 대해 묻자 "예상했다"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광수의 여자친구로 유명한 배우 이선빈이 주목받고 있다.

1994년생으로 26세인 이선빈은 9살 연상의 이광수와 지난 2018년 공개 연애를 선언했다.

예전부터 자신의 이상형은 이광수라고 공공연히 드러냈던 이선빈은 '런닝맨'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이광수와 썸을 탔다.

두 사람은 2016년 9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광수와 이선빈의 만남은 당시에도 큰 이슈였다. 이선빈이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지목했기 때문. 해당 방송에서 이선빈은 “평소 조용한 연애를 하는 편이 아니다”라며 “티격태격하는 것이 나와 잘 맞을 것 같다”고 이광수를 향한 관심을 드러냈다. 그리고 썸은 진짜 연애로 발전했다. 2018년 12월 두 사람의 열애설이 공식적으로 발표된 것이다.

이선빈은 2016년 드라마 '마담 앙트완'을 통해 데뷔했다. 걸그룹 'JQT'의 멤버로 뽑히기도 했으나 정식 활동을 하지 않았고 쇼핑몰 모델과 잡지 화보 모델 등 다양한 일을 거친 후 데뷔했다.

2016년 OCN '38 사기동대'에서 꽃뱀 조미주 역할을 맡아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상대적으로 유명한 남자친구 때문에 늘 이광수가 본인의 이름 뒤에 따라다니기도 한다. 지난난 8월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이선빈에게 이수근은 "얼굴이 이전보다 좋아진 것 같다"며 이광수와의 연애로 더 예뻐졌음을 돌려서 말했다.

이에 이선빈은 "나는 수근이가 저럴 줄 알았다"며 예상했다는 듯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

'이광수 연인' 이선빈은 누구? 이광수에 대해 묻자 "예상했다"

유명한 남자친구 이름 계속 따라다니기도
'런닝맨' 출연하며 이광수와 썸 타기도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이광수 #이선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