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5000원의 행복 '살펴보니'
푸짐한 양에 놀라고 가격에 놀라
9월 롯데리아는 치킨 세상

롯데리아 5000원의 행복... 롯데리아는 지금 치킨 파티 중! '푸짐한 양에 놀라고 가격에 놀라'

롯데리아의 파격 할인 행사가 눈길을 끌고 있다.

롯데리아는 21일 오는 25일까지 5일간 인기 메뉴 치킨버거 3개를 약 43% 할인된 5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지난 7월 진행했던 '치킨버거 2개 3900원' 행사보다 기간도 늘어나고 할인율도 높여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행사기간내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 매장방문 시 할인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홈서비스나 추가 할인 등 중복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롯데리아 5000원 행복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감솨합니다 ㅋㅋ 끝나기 전에 한번 사러 가야 겠네요~~^^", "금욜까지군요 ㅎㅎ 집앞이니 한끼는 그걸로 떼워야겠어요!!", "저도 지금 다 먹었어요^^ 1개가 어른 손바닥만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치킨너겟도 2개 포장! 셋이 7400원주고 잘 먹었네요~~", "정보 감사해요~ 아침을 늦게 먹어서 이제 슬슬 점심 먹을까 했는데 오늘 점심은 저렴하게 치킨버거 먹어야겠어요~", "롯데리아하면 데리버거 인데.. 치킨버거가 저리 싸다니.. 먹어줘야 할것같은 의무감이 생기네요 ~ 정보 고맙습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롯데리아는 9월 한 달간 ‘치킨 라이벌’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진행한 ‘치즈 라이벌’이 ‘모짜렐라인더버거’와 ‘클래식치즈버거’의 대결이었다면 이번에는 치킨을 주제로 한 ‘치킨 라이벌’ 대전이다.

롯데리아의 제품들 중에서 치즈와 치킨과 같이 특정 소재를 대상으로 라이벌전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핫크리스피버거’와 ‘티렉스버거’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기 디저트 치킨너겟을 무료로 증정한다.

 

--

롯데리아 5000원의 행복... 롯데리아는 지금 치킨 파티 중! '푸짐한 양에 놀라고 가격에 놀라'

롯데리아 5000원의 행복 '살펴보니'
푸짐한 양에 놀라고 가격에 놀라
9월 롯데리아는 치킨 세상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