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 무순위청약접수(사후접수) 시작...잔여세대는?

 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가 무순위청약접수(사후접수)를 시작하며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다.

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가 위치한 중랑구는 동부간선도로 인근 8개 자치구에 걸친 중랑천 제2공원화, 여의도공원의 10배 규모에 달하는 친환경 수변공원을 조성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도보통학이 가능한 면중초, 중화중, 면목고등학교 등이 가까이에 위치한다. 홈플러스, 코스트코, 이마트 등의 생활편의시설과 경희대학병원, 삼육서울병원 등 의료시설이 구축되어 있다. 여기에 지하철 7호선 면목역, 사가정역 인근에 위치해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고 상봉역, 군자역, 건대입구역, 강남구청역 등 인근에 다수의 환승 노선이 위치해 학세권과 숲세권, 역세권을 모두 갖췄다는 평이다.

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는 8월11일에 진행된 청약 1순위(해당)접수 결과, 159세대 모집에 4,412명이 몰리면서 평균 경쟁률 48.48대 1로 청약을 마감했다. 최고 경쟁률은 전용 59㎡A타입에서 260대1을 기록했다.

한편 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는 23일부터 무순위청약접수(사후접수)를 시작했다.

무순위 청약접수는 청약통장 소지 여부와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의 서울 등 수도권 거주자라면 누구든지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청약 재당첨 제한도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번 무순위청약접수는 9월 23일 오전 08:00~17:30 청약홈을 통해 신청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9일에 이뤄진다. 또한 당첨자 계약일은 10월 5일 이다. 이번 무순위청약 잔여세대는 1세대인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