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마이웨이, 썸인지 쌈인지 알 수 없는 우리사이...방송시간은 언제?
  • 송나영 기자
  • 승인 2020.09.23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쌈마이웨이, 썸인지 쌈인지 알 수 없는 우리사이...방송시간은 언제?

쌈마이웨이 방송시간은?
쌈마이웨이 방송시간은?

 쌈마이웨이가 방송 편성되면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편성시간이 관심 집중이다.

쌈마이웨이는 지난 2017년 방송된 드라마로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마이너리그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았다.

특히 현실적인 오래된 커플의 모습과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나가는 현실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편성시간은 26일 E 채널에서 새벽 2시 55분 8회, 새벽 4시 10분에 8회를 연속방송한다.

한편 쌈마이웨이가 종여한 뒤 주연배우였던 박서준과 김지원의 종영소감이 재조명되고 있다.

김지원과 박서준은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 ‘쌈 마이웨이’ 종영 소감을 밝혔다. 김지원은 킹콩 by 스타쉽 측 보도자료로, 그리고 박서준은 콘텐츠와이 공식 영상 채널로 종영 소감을 얘기했다.

김지원은 “오랜만에 ‘쌈 마이웨이’라는 작품으로 인사를 드렸다. 애라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정말, 정말 감사드린다. 여러분들께 ‘쌈 마이웨이’가 기분 좋은 드라마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했다.
 
김지원은 이어 “감독님, 작가님을 비롯한 스태프분들, 함께 출연한 배우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덕분에 행복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 앞으로 또 다른 작품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알렸다.

박서준은 “동만이로 인사드리는 게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까 왠지 섭섭하기도 하고 마음이 짠해진다. 동만이를 연기하면서 지금 나의 모습도 다시 돌아볼 수 있었던 것 같다. 그동안 함께 울고 웃고 마음 나눠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