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곳 이상의 여행후기, 댄스·립싱크 등으로 담아야

[금강일보 이진학 기자] 아산시가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Show me the 뮤비’를 부제로 2020년 아산관광 뮤직비디오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 제출 작품은 시에서 제작한 관광홍보송을 배경음악(BGM)으로 외암민속마을을 포함 주요 관광지 3곳 이상의 여행후기를 창작안무, 댄스, 립싱크 등의 영상으로 담아내야 한다.

참가접수 기간은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11일까지이며 응모된 작품은 내?외부 전문가 심사를 통해 15팀을 선정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선정할 예정으로 참여희망 개인이나 팀은 참가신청서와 함께 영상파일 원본을 공모전 담당자 이메일(yyhkwjk@korea.kr)로 제출해야 된다.

특히, 촬영 당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관광지별 방역수칙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활기찬 아산시의 관광 이미지를 새로이 함은 물론 다양한 관광객의 방문을 유도해 선정된 영상을 활용한 온라인 관광홍보 효과까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또는 문화관광 홈페이지(www.asan.go.kr/tour/) 참조 또는 유선(041-540-2631)으로 문의 하면 된다.

아산=이진학 기자 ljh1119@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