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일부 공개, 이근 대위 불참한 가운데 교관들 명단은?

피지컬 갤러리 유튜브 채널 캡쳐

이근 대위 등 출연진에게 유행어를 만들어주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가짜사나이 2' 방송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23일 유튜브 '피지컬 갤러리' 채널 커뮤니티에는 "가짜사나이 2기 Ep0" ---------------------------------- 10/1 (목) 20시 : Ep1 10/3 (토) 20시 : Ep2 매주 목요일 토요일 업로드 됩니다 :)" 라는 글이 게재됐다. 함께 게재된 사진에는 줄리엔강, 힘의길, 까로, 샘김의 모습이 담겨 있었기에 출연이 확실시 된다.

현재 구독자들은 김계란의 인스타 팔로우로 합격자 추정에 나선 상태다. 까로, 머독, 홍구 등이 유력하다는 예상들이 나오고 있다.

가짜사나이는 피지컬갤러리의 웹예능으로 1기에는 전태규, 베이식, 공혁준, 가브리엔, 꽈뚜룹, 김재원 6명이 생존훈련을 받았다.

가짜사나이EP1 영상은 조회수 1300만을 돌파했을 정도로 엄청난 관심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가짜사나이 2 면접 영상 또한 수백만을 넘는 조회수를 올리며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가짜사나이 2기에는 이근 대위가 출연하지 않는다고 밝혀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2기의 교관은 에이전트 H, 로건, 야전삽, 김계란 4명이 맡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