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인성 문제있어?" 다음 타자는? 오늘 오후 8시 대공개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컨텐츠인 '가짜사나이 2기'의 합격자가 오늘 오후 유튜브채널 피지컬갤러리에서 공개된다.

가짜사나이는 무사트와 피지컬갤러리가 함께 진행하는 인터넷 방송인들이 무사트 해군 특수전전단 훈련과정을 체험하는 컨텐츠로 업로드 한 달 누적 4천만 뷰를 달성하였다. 또한 훈련 과정에서 교관들의 발언 중 이근 대위의 "너 인성 문제 있어?" 와 같은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피지컬갤러리는 가짜사나이1기의 완벽한 수료 후 2기를 기획, 지원자들을 모집 후 오디션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했다.

그동안 알려진 지원자는 A조: 줄리엔강, 곽윤기, 박민규, 김동현, B조: 홍구, 지피티, 룩삼, 김병지, C조: 트할, 도현, 와꾸대장봉준 ,지기TV, D조: 손민수, 오킹, 김민교, 힘의길, E조: 최고다윽박, 이과장, 머독, 영알남, 샘김, F조: 재민TV, 까로, 조재원, 곽지혁, 오현민 G조: 박승현, 유정호, 재넌, 마재, 깡스타일리스트 등이 있었다.

이 중 방송인 줄리엔강,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가수 샘김, 축구 선수 김병지 등이 지원해 더욱 큰 화제를 몰았다. 현재까지 업로드 된 사진을 통해 공개된 합격자는 줄리엔강과 힘의길로 알려져있다.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한편 가짜사나이는 매주 목요일, 토요일 오후 8시에 영상을 업로드 하며 지상파 예능 못지 않은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김방현 인턴기자 rlaqkdgus579@naver.com

--

오늘 오후 8시에 공개되는 '가짜사나이2기 합격자', 과연 줄리엔강 힘의길과 함께 훈련할 교육생은?

"너 인성 문제있어?" 다음 타자는? 오늘 오후 8시 대공개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