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가을정기세일 내달 11일까지
  • 조길상 기자
  • 승인 2020.09.2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25일부터 내달 11일까지 가을정기세일에 돌입한다. 또 힐링 경품 이벤트와 스페셜 기프트, 이월상품전, 특가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

이번 정기세일에는 남성의류 ‘올젠’과 에슬레져 브랜드 ‘안다르’가 50%, 글로벌 SPA 패션 브랜드 ‘자라’가 40%, 여성의류 브랜드 ‘온앤온’, ‘나이스클랍’, ‘리스트’, ‘올리브데올리브’ 등과 남성의류 브랜드 ‘본’, ‘지이크’, ‘캠브리지멤버스’, ‘킨록앤더슨’ 등이 20%, 아동의류 ‘프랜치캣’, 스포츠브랜드 ‘나이키’가 10% 할인판매한다.

층별행사장와 매장에서도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1층 설화수 화장품 매장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생활용품 세트(13종)를 증정한다. 5층 봉쁘앙 유아동 브랜드에서는 용품 이월 상품전이 열려 가방, 스카프, 파우치 등을 최대 80% 할인해준다. 6층 행사장에서는 클럽모나코 35주년 특집전이, 9층 홈&리빙에서는 쿡셀 기획전이 진행돼 최대 50~60% 할인혜택과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할인,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머그(2P)를 증정한다. 10층 이벤트홀에서는 씰리 웨딩페어 행사가 내달 11일까지 펼쳐져 세트 한정특가, 일정금액 구매 시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지하2층 고메이494 ‘내추럴찬’에서는 육전, 동그랑땡, 동태전, 고사리, 숙주 등을 구매 할 수 있는 추석 제수용 음식 특집전이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갤러리아 바이어가 추천하는 추석선물세트 제안전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명절 증후군을 날려버릴 힐링 경품 이벤트는 29일까지 펼쳐진다. 대전 라마다호텔 패키지 경품 행운이 돌아가는 이번 이벤트는 영수증 내 행운번호를 APP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더불어 5층 유아동 단일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손소독 물티슈,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1만 원)을 증정한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