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아난티 철학 반영
혁신적 콘텐츠 개발 브랜드 가치 확립
아난티 오전 하락
오후 갑작스런 급등

[방산주] 아난티 ,오전 급락 어디가고 오후 상승에 이어 급등

아난티

아난티가 오후 갑작스럽게 급등중이다.

아난티는 25일 오후 14:34분 기준 전일대비 +11.85%(1020원) 상승한 963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아난티는 1987년 설립되었으며 2004년 최대주주가 변경된 후 사업목적과 업종이 골프장 레저사업으로 변경되어 영위 중이다.

레저시설의 개발 및 건설, 운영, 분양 등 관련 전 부문을 직접 모두 수행 가능한 전문성 및 경쟁우위 요소를 갖추고 있다.

부산 기장 해안가에 위치한 '아난티 코브'는 사계절 내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휴양 단지로 회원제로 운영되어 프라이빗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힐튼 부산은 지난 21일부터 호텔명을 '아난티 힐튼(Ananti Hilton)'으로 공식 변경했다.

힐튼 부산은 아난티의 콘셉트와 철학을 반영해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호텔로 한 단계 발돋움하고자 이번 상호 변경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독보적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아난티다운 공간으로 변화시켜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해 주목을 받고 있다.

아난티는 지금까지 기존 호텔과 리조트 업계의 틀을 깬 차별화된 방식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며 공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왔다. 과감한 입지 선정과 공간 구성, 인문학을 바탕으로 혁신적 콘텐츠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와 로열티를 공고히 했다.

지난 25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지난 21일 일어난 연평도 공무원 피살 사건에 대해 “일어나지 말아야 할 일, 미안한 마음”이라는 사과를 하며 얼어붙었던 남북 관계가 급격히 해소되는 모습이다. 남북 관계가 급랭하는 분위기에서 상승세를 보였던 방산 테마주 아난티가 오전 하락세를 보였지만 오후 급등중이다.

한편 투자자들은 “대북 대장님께서 왜 이렇게 늦게 올라갈까 빨리 말아올리자”, ”다른 곳에서 여기로 넘어왔어요”, ”오늘 상 못치면 말도 안된다” 등의 반응이다.

 

장현민 인턴기자 hyunmin1741@naver.com

--

[방산주] 아난티 ,오전 급락 어디가고 오후 상승에 이어 급등

힐튼 부산 아난티 철학 반영
혁신적 콘텐츠 개발 브랜드 가치 확립
아난티 오전 하락
오후 갑작스런 급등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