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초 사이트 이시언에 비난
시계 얼마길래?
시계 진실은?

이시언 시계 여초 사이트서 무분별한 비난 쏟아져...시계 진실은?

MBC 나혼자 산다 캡처

 배우 이시언이 방송에서 착용한 시계가 초고가 명품 브랜드 제품인 것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면서 여초 사이트 반응이 뜨겁다.

지난 26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여초 커뮤니티에서 이시언을 비난한 내용의 댓글들이 캡처된 상태로 공개돼 주목받았다. 

공개된 댓글에서 여초 커뮤니티 회원들은 이시언을 향해 무분별한 비난을 쏟아냈다. 전날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에 차고 나온 시계의 가격이 2억 원대라는 소문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확산됐기 때문이다. 

여초 커뮤니티 회원들은 "협찬 아니냐", "누가 이시언에게 2억짜리를...", "사치 쩐다", "안 어울린다", "그래놓고 100만 원 기부했냐", "200시언짜리네", "100시언이?" 등 댓글을 남겼다.

해당 댓글들은 캡처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됐다. 다른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진짜 왜 저러냐", "100만 원 기부했다고 저런 별명을 만드냐", "키보드 백날 두들겨봐야 이시언이 능력자인 건 안 변하지", "어떻게든 까고 싶은데 깔 게 없으니까 저런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언은 시계에 대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명했다.

이시언은 27일 인스타그램에 "시계 얘기가 많은데 제 것 아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이어 ‘#시계내거아님 #신기해서차봄 #제거라고해주신분들감사합니다’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다시 한번 사실이 아님을 설명했다.

앞서 이시언은 지난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명품 브랜드 시계를 착용하고 나왔다.
 
방송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시언이 착용한 시계가 스위스 명품 파텍 필립의 제품이라는 글이 다수 게시됐다.
 
네티즌들은 이시언이 파텍 필립 노틸러스 5980R 모델을 착용했다며 해당 제품은 정가 1억원, 실거래가 2억원 이상이라고 추정했다. 그러면서 “이시언 손목에 전셋집을 차고 다니네" "돈 많이 벌었나 보다" "협찬일까 개인 소장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나영 기자 admin@ggilbo.com

 

--

이시언 시계 여초 사이트서 무분별한 비난 쏟아져...시계 진실은?

여초 사이트 이시언에 비난
시계 얼마길래?
시계 진실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