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철구 외질혜와 함께 부부 지식배틀...승자는?

철구 유튜브 채널 캡처

 BJ 철구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딸 연지가 퀴즈 출제자로 나섰으며 아내인 외질혜와 함께 부부 지식배틀을 하는 내용이다.

첫번째 문제는 "겉은 보름달, 속은 반달인 것은?" 이다. 문제를 들은 철구는 연지에게 "제대로 된 문제가 맞죠?" 라고 물어보며 어려워했다. 문제를 풀던 철구는 결국 "답이 뭐에요" 라고 물었고 연지는 "귤" 이라고 답했다.

두번째 문제는 "깎으면 깎을수록 길어지는 것은?" 이다. 문제를 들은 철구는 연필과 잔디를 답으로 외쳤으나 오답이었다. 이에 외질혜는 힌트를 달라고 했고 연지는 "종이랑 친구야" 라고 알려줬다. 이어 "연은 들어가는데 연필은 아니다" 라고 했다.

철구는 정답으로 "연필심"을 말했으나 연지는 땡이라고 외쳤고 이어 철구는 그럼 정답을 읽어보라고 했고 연지는 "연꼬심" 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정답은 연필심이었다.

세번째 문제는 깜깜하면 깜깜할수록 빛나는 것은이다. 문제를 듣자 철구와 외질혜는 바로 손을 들어 정답을 서로 외칠 준비를 했다. 연지는 자신을 웃기는 사람에게 정답을 말할 기회를 주기로 했다.

외질혜는 웃긴 표정을 지었지만 딸 연지의 마음에 들지 못했다. 철구는 짱구의 울라울라 춤을 추며 연지를 웃기는데 성공한다. 정답은 '별' 이다. 

문제는 총 10문제가 출제됐으며 철구와 외질혜는 4대 4로 무승부로 승부를 마쳤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