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진공 급등
​​​​​​​한일진공, 휴머니젠 나스닥 상장 기대감
텔콘RF 주식 보유
휴머니젠 미국 신약개발 바이오 기업

[특징주] 한일진공, 텔콘RF 주식 보유 기대감에 연일 급등...투자자들 '어머나'

한일진공

한일진공이 장 초반 눈부신 상승중이다.

한일진공은 28일 오전 9:10분 기준 전일대비 +20.37%(220원) 상승한 13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일진공은 2010년 3월 16일 설립되었으며 진공증착 장비의 개발, 생산, 판매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휴대폰 case 및 window 코팅용 진공증착장비, 광학(렌즈) 및 휴대폰 카메라 렌즈 코팅용 진공증착장비, 안경 코팅용 진공증착장비 등이 있다.

생산 현장에서 축적된 오랜 경험과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모니터링 시스템 등을 자체 생산할 수 있는 독자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한일진공은 10억 원의 전환사채를 발행시키기로 했다고 지난 5월 밝혔다. 사채만기일은 2023년 5월 29일이며 표면 및 만기이자율은 각각 2.0%, 3.0%다.

휴머니젠이 나스닥에 상장한다는 소식에 관심을 받고 있다.

휴머니젠은 텔콘RF제약과 케이피엠테크가 공동투자한 미국 신약개발 바이오 기업이다. 휴머니젠이 나스닥에 상장 승인을 받자 수혜가 점쳐지고 있다.

한일진공은 텔콘RF제약 주식을 8.51% 보유해 1대 주주 자격을 가지고 있어 수혜가 연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투자자들은 “아니 지분 보유에 보유 에휴 걍 오르다 쭉 빠지겠네”, “왜사냐 사는 사람은 걍 단타치고 나가라”, “얘 오늘부터 단기과열임 다들 조심” 등의 반응이다.

 

장현민 인턴기자 hyunmin1741@naver.com

--

[특징주] 한일진공, 텔콘RF 주식 보유 기대감에 연일 급등...투자자들 '어머나'

한일진공 급등
한일진공, 휴머니젠 나스닥 상장 기대감
텔콘RF 주식 보유
휴머니젠 미국 신약개발 바이오 기업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