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Lovesick Girls’ ,10월 2일 첫 정규 앨범 발표
싱글 'How You Like That'과 'Ice Cream'이어 첫 정규 앨범

제니 인스타그램

오늘 28일 오전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개인 SNS에 블랙핑크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게재했다.

사진속 제니의 모습은 평소 발랄했던 모습과는 달리 어두운 배경과 눈에 띄는 퍼 패션으로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에 각국의 팬들은 "진짜 너무 퇴폐적인데 이쁘다","블랙핑크여 영원하라","LOVE U JENNIE"등  그의 사진에 열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블랙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 정규 1집 ‘THE ALBUM' 제니 개인 포스터를 추가 게재했다. 블랙핑크의 이번 컴백 타이틀곡은 'lovesick girls'로 노래 제목으로 유추했을때 사랑의 아픔을 겪은 소녀들의 이야기를 표현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강렬한 몽환미를 발산했다면, 이번에는 애절한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블랙핑크는 지난 22일 지수를 시작으로 제니까지 상반된 톤의 두 가지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사전 티저 포스터만으로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면서 아직 베일에 싸인 로제와 리사 개인 티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10월 2일블랙핑크는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 'THE ALBUM' 음원 전곡을 발표한다. 공개 시간은 한국 뿐만 아니라 외국 시장을 겨냥해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 같은 날 오후 1시에 공개할 예정이다.

 

 

최원진 인턴기자 baeae1234@naver.com

---

블랙핑크 제니, 뇌쇄적인 눈빛과 함께 "진정한 퇴폐美", 'How you like that'이어 히트 터트릴까?

타이틀곡 ‘Lovesick Girls’ ,10월 2일 첫 정규 앨범 발표
싱글 'How You Like That'과 'Ice Cream'이어 첫 정규 앨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