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음주운전 포장마차에 쾅!...용감한 시민들이 잡았다
  • 송나영 기자
  • 승인 2020.09.2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면 음주운전 사고 논란
시민들이 제압해 검거
트위치 스트리머 영상 찍기도

서면 음주운전 포장마차에 쾅!...용감한 시민들이 잡았다

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서면 음주운전이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용감한 시민들이 화제다.

지난 27일 부산 서면 길거리에서 포장마차 손님들을 잇따라 들이받고 달아난 20대 A 씨가 시민들 손에 붙잡혔다. 당시 A 씨는 시민 50여명에 둘러싸여 있었으며 혈중알코올농도는 운전면허정지(0.03% 이상) 수준으로 확인됐다.

K3 안에는 운전자 A씨(20대)와 동승자 3명이 타고 있었다.

A 씨는 인근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A씨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특가법상 도주치상 혐의로 현행범 체포했고 동승자 3명도 음주방조 혐의로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

해당 사고 장면이 한 트위치 스트리머의 생방송에 담겨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트위치 스트리머 EXBC는 부산 서면의 포장마차 거리서 술먹방을 하던 중 자신들의 뒤편으로 흰색 차량 한 대가 지나가는 것을 목격했다. 이들은 해당 차량이 사고 차량인 것을 파악한 후 경찰에 신고했다.

29일 부산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전 4시 26분쯤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한국전력공사 앞 길거리에서 20대 운전자 A 씨가 음주상태로 포장마차에 걸어오던 손님 2명을 들이받은 뒤 야외 테이블에 앉아있던 손님 10명 등 총 12명을 연달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경상을 입은 피해자 4명은 병원에 후송됐다.

A 씨는 사고 직후 70m가량을 달아났으나 주변에 있던 시민 수십 명이 A 씨 차량이 운행하지 못하게 막으면서 붙잡혔다. 경찰은 음주 사실을 알고도 함께 차에 탄 동승자 3명도 모두 입건했다.

 

--

서면 음주운전 포장마차에 쾅!...용감한 시민들이 잡았다

서면 음주운전 사고 논란
시민들이 제압해 검거
트위치 스트리머 영상 찍기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