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파운데이션’ 하반기 세계 남자대회 ‘맨오브더어쓰’ 개최.
  • 조신희 기자
  • 승인 2020.09.29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맨오브더어쓰 공식모집 배너 (사진제공 퍼스트파운데이션)
2020년 맨오브더어쓰 공식모집 배너 (사진제공 퍼스트파운데이션)

 

아시아 최대 페젼트 프로모터 퍼스트 파운데이션의 야심작 맨오브더어쓰코리아가 개최 진용을 공개하고 대장정에 돌입한다.

맨오브더어쓰코리아는 만20세에서 35세까지 국내에 거주하는 남자들이 출전 가능한 대회로기혼 유무에 상관없이 출전이 가능한 세계대회 한국대표 선발전인데 당초 12월 필리핀 마닐라에서 72개국이 참여하는 세계대회가 기획되었으나 팬데믹으로 내년4월 세계대회가 기획 운영중에 있으며 이번 한국대표 위너가 출전하는 형식으로 토너먼트를 치른다.

모델대회와 머슬대회를 융합하는 형식의 대회로서 코로나의 어려운 상황을 감안 참가비, 교육비, 합숙비등의 납부 절차를 생략하고 참가가 가능하다. 아울러 대회 전과정을 케이블STN SPORTS를 통해 방영 예정중이며 금강일보가 특별 후원한다.

모집은 퍼스트 파운데이션 공식 홈페이지 맨오브더어쓰 카테고리에서 접수가능하며 10251차 트라이얼을 통과한 최종 한국대표 선발전을 용평 블리스힐에서 준비중이며 34일간의 합숙 형식의 대회를 치를 예정이다. 1위 위너에게는 필리핀 마닐라 세계대회 출전 경비 일체를 제공하며 용평리조트 고아고 진선대사 자격이 주어지며 7위가지의 메인스트림 시상과 각종 부상 및 상금이 수여는 협찬사 시상등으로 나누어져 있다.

2020년 올해 대회는 주관에는 지오이엔티와 공동 주관에 프로젝트온에어, 나레스트엔터가 가담하고 지역 사전 트라이얼 및 교육 협조에는 세이트제이콥스, F2MG뷰엔, 금강일보 등이 합류하여 지역 후보자들을 사전 교육하기도 한다.

한편 대회 판권사 퍼스트 파운데이션(의장 김요셉)은 맨오브더어쓰 코리아를 한국의 간판 남자대회로 육성한다는 취지 아래 다양한 프로모션과 어워즈쉽을 도입하여 차별화된 대회 입지를 구축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

아울러 올해는 프로젝트 온에어와 자매결연한 대한민국 청소년 드림 프로젝트 후원과 한국대회 주요 협찬사들과 공동으로 퍼스트 채리티펀드를 통한 자선 행사 및 각종 구호 활동을 기획중에 있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