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개는 훈륭하다' 인스타에 팬들 폭소... 11년 공백 깨고 한국으로 돌아온 이유는?

아유미 인스타그램

 아유미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아유미의 귀여운 실수가 공개됐다.

아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늘밤 10:40~ 「#개는훈륭하다 」 에 출연합니당 평소에 즐겨봤던 방송이라 넘 행복했어영!! 꼭 봐주세용♡'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유미가 갈색 점프수트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번 사진에서는 아유미의 귀여운 실수가 발견됐다. 사진본 팬들은 "언니 개는 훌륭하다인데 일부러 그런거에요?", "누나...훌륭이요...", "ㅋㅋ 언니 실수 너무 귀엽다" 등의 댓글을 남겼으며 전혜진은 댓글을 통해 "훈련과 훌륭을 같이 쓴거지? ㅋㅋㅋㅋ" 라는 글을 남기며 팬들에 큰 웃음을 안겼다.

한편 아유미는 지난 2019년 연말 다시 한국행을 택하게 됩니다.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위해 국내 연예 기획사와 전속 계약도 체결했고, 이후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 '비행소녀', '해피투게더' 등과 각종 라디오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그간의 근황과 포부를 전했다.

당시 아유미가 방송에서 밝힌 한국행 이유는 배우의 꿈을 꾸기 위해서 였따고 밝혔으며 연기자로 전환 성공적인 배우의 길을 걷는 슈가 동료 황정음처럼 되는 것이 꿈이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11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전했다.

지난 2020년 4월 MBC 라디오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 출연 당시 광희가 폭로한 바에 따르면, 아유미는 배우 활동 목적도 있지만, 나이가 나이인 만큼 남편을 만나 결혼을 하고 예쁜 아기도 낳고 싶은게 한국행을 택한 또 다른 이유였다고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아유미는 2002년 그룹 '슈가'로 데뷔했으며, 일본인 아버지와 충청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재일교포로 국적은 한국인인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