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관광

네이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에 부여 수륙양용버스가 오르면서 화제다.

부여 수륙양용버스는 부여 시티투어에서 체험할 수 있는 관광 버스다. 국내 최초 해상과 육상을 넘나드는 수륙양용버스로 부여 시내 곳곳을 누비며 부여의 핵심 관광지를 한번에 볼 수 있다.

부여관광 홈페이지

부여 시티투어의 수륙양용버스는 국내최초로 KOMSA(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에서 구조의 안전성 인증과 선박복원성인증을 받아 그 안전성에 대한 인증을 받았으며, 국토교통부의 차량인증을 통하여 그 안전성이 입증된 버스다.

또한 KOMSA(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의 중경사시험을 통해 해상운행에서 안정적인 운행상태를 확인하였고, 국토교통부의 주행성능인증을 통해 안정적인 승차조건과 최적의 주행성능을 확보하였다.

수륙양용버스 수중진입 주요코스의 시작점인 천정대부터 육상진입인 백마강레저파크까지 육상으로 이동할 경우 약 30분~1시간(15km) 정도가 소요되지만, 수륙양용버스를 이용할 경우 00분 단축된 약 00분(6km) 정도가 소요되어 이동경로의 효율성을 띄고있다.

특히 백마강을 가르며 이동해 부여의 관광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여 수륙양용버스는 시티투어 예약을 통해 운행시간에 따라 관광투어를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여관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방현 인턴기자 rlaqkdgus579@naver.com

--

부여 수륙양용버스, "버스를 타고 물 위를 달린다고?" 물 위를 가르며 부여 시내 한 눈에 보기!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